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역사와 자연이 머무는 경주, 경주펜션을 찾는다면? '리얼스틸펜션'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8-07-13 13:31



여름 휴가철이 본격적으로 시작을 준비하면서 여행지를 고르는 손길이 분주하다. 해외 여행을 비롯해 각종 여행지를 고민하고 있는 분에게 경주는 최고의 선택이다.

경주는 신라의 천년 고도로 역사와 자연이 한 자리에 머물고 있는 도시다. 천 년동안 한 국가의 수도로 머물렀던만큼 다양한 역사 유적지를 만날 수 있다. 또한 바다와 가까워 물놀이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단순한 여행이 아니라 공부와 동시에 휴식을 취하고 싶은 분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신라 시대 유적지와 바다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주상절리를 비롯해 자연경관도 뛰어나다. 단순한 역사 여행이 아니라 자연과 역사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관광지가 바로 경주다.

이럴 때 가장 고민이 되는 것은 숙소다. 경주펜션을 잘 찾아야 하는 것도 유적지와 바다를 동시에 만족할 수 있는 장소 또는 숙박시설을 찾아야 하기 때문이다.

이 점을 고려한다면 리얼스틸펜션은 최고의 선택이다. 리얼스틸펜션은 야외수영장을 갖춘 경주펜션이다. 여름 시즌을 맞이해 야외수영장을 개장했으며 바다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뷰가 좋다. 바다와 야외수영장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또한 전 객실 스파욕조를 구비해뒀다는 것도 리얼스틸펜션이 가진 특징이다. 바다를 보면서 스파를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연인이 오기에도 좋은 로맨틱한 펜션이다.

리얼스틸펜션은 신축 펜션으로 감성적인 인테리어를 구비하고 있다. 또한 무료 조식이 제공되기 때문에 젊은 연인이나 커플이 자주 방문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게다가 문무대왕릉이나 진리항, 관성해수욕장 등과 가까워 역사와 바다를 동시에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특히 진리항은 수산자원이 풍부하고 비교적 물살이 잔잔하다. 낚시를 즐기는 분들에게 최고의 낚시포인트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다.


리얼스틸펜션은 "무더운 여름을 맞이해 야외수영장을 개장했다"며 "야외수영장뿐 아니라 바다의 정취를 즐기며 추억에 남는 여름휴가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오션뷰를 가진 펜션으로 연인뿐 아니라 가족, 친구들이 방문해도 좋은 곳이다"며 "많은 분들이 오셔서 경주의 진정한 재미를 찾아가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