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던킨도너츠, '프로즌 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실시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8-07-08 13:10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가 여름을 맞아 7, 8월 두 달간 매주 금요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프로즌 프라이데이(Frozen Friday)'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던킨도너츠의 '프로즌 프라이데이'는 시원하고 달콤한 던킨도너츠의 대표 음료인 크러쉬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으로, 8월 말까지 총 9회 진행된다. 매주 금요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매장에서 해피포인트 앱을 제시하면 1인 1회 4잔에 한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프로즌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메뉴는 부드러운 콜드브루맛 크러쉬에 바삭한 달고나 조각이 쏙쏙 박힌 '카라멜 콜드브루 아이스 크러쉬', 더욱 깊고 진한 녹차 맛을 자랑하는 '제주 녹차 아이스 크러쉬', 핑크빛 열대 과일 핑크 구아바의 달콤함을 살린 '핑크 구아바 아이스 크러쉬' 등을 포함한 총 8종이다.

이번 프로모션 참여시 해피포인트는 결제 금액의 0.5% 적립 가능하며, 모바일 교환권 사용, 일부 행사, 타 쿠폰, 제휴 할인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단, 다회용컵 할인은 중복 적용 가능하다.

SPC그룹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던킨도너츠와 함께 무더위와 장마가 지속되는 여름을 보다 시원하게 보내실 수 있도록 준비한 이벤트"라며 "다양한 크러쉬 음료를 골라 마시며 나만의 특별한 금요일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