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트렉바이시클, 하이브리드 자전거 '올 뉴 듀얼스포츠 시리즈' 출시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8-06-11 11:49


트렉바이시클코리아가 얼티밋 하이브리드 자전거 '올 뉴 듀얼스포츠 시리즈' 2019년 모델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올 뉴 듀얼스포츠 시리즈(DS)는 'DS 1', 'DS 2', 'DS 3', 'DS 4' 등 4종의 하이브리드 자전거로 구성된다. 프레임 크기도 가장 작은 '스몰(S)'부터 '엑스라지(XL)'까지 다양하다. 특히 주행 중 부드러운 포장도로부터 가벼운 오프 로드 트레일까지 어떠한 노면에서도 빠르게 주파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일반적인 하이브리드 자전거와는 달리 앞부분에 서스펜션이 장착되어 있기 때문이다.

올 뉴 듀얼스포츠 시리즈는 기존의 듀얼스포츠와는 다른 변경된 프레임을 사용한다. 또한 외부 케이블은 모두 프레임 내부에 위치하도록 제작하는 인터널 케이블 방식을 채택해 디자인 완성도가 높다. 38c 타이어가 기본 장착되지만 28c부터 45c까지 자신에게 맞는 타이어로 바꿀 수 있다.

모든 듀얼스포츠 시리즈는 듀오트랩 S 센서를 장착할 수 있어 스마트폰을 손쉽게 속도계로 활용할 수 있다. 랙과 펜더를 장착할 수 있는 마운트도 활용성이 높다. 듀얼스포츠 2(DS 2) 시리즈 이상 제품부터는 블렌더 스템이 기본 장착되어 라이트, 속도계, 고프로 카메라 등을 핸들바에 간편하게 장착할 수도 있다.

트렉바이시클코리아 관계자는 "앞으로 주 52시간 근무제 도입으로 퇴근 후 가볍게 여가를 즐기는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기대된다"며 "올 뉴 듀얼스포츠 시리즈는 워라밸을 찾는 고객을 위해 부담 없이 라이딩을 즐길 수 있는 가성비 높은 자전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Trek Dual Sport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