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파워에이드,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 홍보대사 이승우 발탁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8-06-08 09:31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 공식 스포츠 음료 파워에이드가 올 여름 러시아를 뜨겁게 달굴 주인공, 이승우(20·헬라스 베로나) 선수를 홍보대사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지난 2일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은 다가오는 '2018 국제축구연맹(FIFA) 러시아 월드컵'에 출전할 최종 엔트리 23인을 발표했다. 해외파 선수들이 대거 발탁된 가운데, 헬라스 베로나에서 활약 중인 이승우 역시 신태용호 최종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세계적인 축구 명문팀인 FC 바르셀로나 유스팀 출신인 이승우는 대한민국 청소년대표팀에서 수 차례 활약하며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의 미래로 일찌감치 자리를 잡았다. 지난해 5월 'FIFA U-20 월드컵 코리아 2017'에서 좋은 활약을 펼치며 한국의 16강행을 이끄는 등 강한 인상을 남겼다.

지난해 8월 이탈리아 세리에A 헬라스 베로나로 이적한 이후 이승우는 지난 5월 프로리그 데뷔를 신고하는 마수걸이 골을 터트리는 등 앞으로의 활약을 예고한 바 있다.

러시아 월드컵 최종 엔트리 선발을 위한 국가대표 평가전에서도 온두라스전 선발로 기용, 작은 체구에도 불구하고 날카로운 돌파력과 정교한 패스를 자랑하며 손흥민의 선제골에 어시스트를 기록하는 등 성공적인 A매치 데뷔전을 치러냈다.

코카-콜라사 파워에이드 관계자는 "매 경기마다 폭발적인 파워를 보여주는 이승우 선수의 러시아 월드컵 국가대표 선발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파워의 끝에서 파워가 시작된다'는 마케팅 캠페인을 펼치고 있는 파워에이드는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 공식 스포츠 음료로서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함께 응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세계적인 스포츠 음료 브랜드인 파워에이드는 오는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에서도 공식 스포츠 음료로 지정되면서 월드컵의 성공적인 개최와 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