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디야커피 시즌 한정 ‘뉴 비니스트 쿨썸머팩’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8-06-08 09:30


이디야커피 시즌 한정 '뉴 비니스트 쿨썸머팩' 출시.

이디야커피(대표이사 문창기)가 여름을 맞아 시즌 한정 '뉴 비니스트 쿨썸머팩'을 최근 출시했다.

'뉴 비니스트 쿨썸머팩'은 지난해 출시된 '비니스트 쿨썸머팩'의 인기에 힘입어 새롭게 리뉴얼 출시되는 제품이다. 이디야커피의 스틱원두커피 제품인 비니스트 3종과 함께 휴대하기 편리한 락앤락의 스포츠핸디물병으로 구성됐다.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여름을 맞아 간편하게 이디야 비니스트를 즐길 수 있는 세트 구성으로 가격은 1만800원이다.

'뉴 비니스트 쿨썸머팩'에 포함된 비니스트 3종은 '비니스트 오리지널 아메리카노(10개입)', '비니스트 다크 아메리카노(10개입)', '비니스트 아이스 아메리카노(10개입)'이다. 해당 비니스트 시리즈 모두 입자가 작아 찬물에도 잘 녹으며, '비니스트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얼음과 함께 진한 풍미를 즐길 수 있도록 중량이 2배 많은 20g으로 만들어졌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무더운 날씨로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여름을 맞아 밖에서도 간편하고 시원하게 이디야 비니스트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였다"며, "이디야커피와 함께 시원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비니스트는 이디야커피가 커피전문점 최초로 선보인 스틱원두커피로 지난 2014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1억 스틱 이상 판매되는 등 꾸준한 인기를 보이고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