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존케이지빌리어즈, 서대현 프로 당구 레슨 콘텐츠 제공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8-06-06 16:33


서대현 프로.

존케이지빌리어즈가 서대현 프로의 당구 레슨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고 6일 밝혔다. 당구장 창업이 증가하고는 있지만 당구를 제대로 배울 수 있는 당구 레슨 프로그램이 미흡한 점을 반영했다. 최근 당구장이 금연 매장 확대와 젊은이들의 신문화공간으로서 탈바꿈을 하며 창업이 증가하고 있는데 따른 차별화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혜택 제공 일환으로 이해하면 쉽다.

서 프로는 존케이지빌리어즈 소속의 프로 당구선수다. 서 프로는 지난 5월 베트남에서 열린 호치민월드컵에서 1차예선(PPPQ)에 출전한 한국선수 20명 중 조1위에 올라 PPQ티켓을 따냈다. 비록 2차예선(PPQ)에서 탈락했지만 국제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냈다는 평가를 받았다.

서 프로는 2015년 프로로 등록한 이후 당구아카데미 강사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3년여 동안 전국을 돌며 당구 아카데미 강사 경험도 쌓았고, 존케이지빌리어즈 본사에 직접 연락한 그는 당구 레슨 프로그램을 제안하는 등 열의를 보였다는 게 존케이지빌리어즈 관계자의 설명이다. 서 프로는 현재 존케이지빌리어즈의 매장별 강사진 구성부터 레슨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고, 일주일에 3일(월수금)은 호평점을 방문해 개인 연습과 레슨도 진행하고 있다.

한편 존케이지빌리어즈는 매장 위치와 창업자의 성향에 따라 인테리어를 제공하고 있는 당구장 전문 프랜차이즈업체다.

고객 성향에 맞춰 카페와 펍, 빈티지 스타일 선택이 가능하며 IT에 기반을 둔 배틀큐솔루션도 제공하고 잇다. 개인의 전적 관리를 비롯해 매칭게임, 영상녹화 등 다양한 기능을 더했다.

존케이지빌리어즈 관계자는 "최근 당구장 문화가 바뀌며 남녀노소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며 "다양한 즐길거리 등을 제공하고, 프로 레슨 등을 확대해 브랜드 경쟁력 향상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