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지속적 인기 끌고 있는 '인생 뭐 있나 시리즈' 선거 로고송으로도 인기몰이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8-06-05 13:44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업로드되며 연일 관심을 받고 있는 '인생 뭐 있나 시리즈'가 지속적인 인기로 화제다.

해당 영상은 레전드로 회자되는 예능 하이라이트 부분이 편집되어 모아져 있는 내용으로 집중할 수밖에 없는 배경음악이 함께 인기를 얻고 있으며 이어서 함께 회자되고 있는 '현실남매테이프버전', '몰래카메라 시리즈 버전'에 대한 관심 또한 놀랍다.

특히 '인생 뭐 있나 시리즈' 영상과 함께 들을 수 있는 '인생 뭐 있나~ 있어! 즐겁게 사는 거야' 등 귀에 쏙쏙 들어오는 배경음악의 가사는 해당 영상의 유머코드와 맞물려 더욱 큰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다양한 예능의 하이라이트 부분이 적재적소로 편집된 것은 물론 웃음을 유발하는 특별한 배경음악의 조화가 특히 인상적이라는 평가.

해당 영상은 SNS상으로 퍼지며 배경음악으로 삽입된 가요'인생 뭐 있나'까지 대중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으며 노래의 주인공 가수 이병철까지 주목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

가수 이병철은 과거 MBC 서프라이즈 재연 배우로 활동한 이력 외 2009년 1집 앨범 '돈에 미쳤어'로 데뷔, 2집 '미스터 리' 외 '보고싶다 내사랑', '오빤 강북스타일', '매화', '사랑의 빈가슴' 등 꾸준한 음악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그리하여 2010년 제 18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성인가요부문 신인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또한, 현재 MBC 고향생각 MC로 활약하고 있는 그는 노래 '인생 뭐 있나'의 중독성 있는 리듬과 시선을 사로잡는 개다리춤 안무로 트로트계의 싸이로 불리는 등 음악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해당 '인생 뭐 있나 시리즈' 영상은 포털사이트 검색 등으로 쉽게 접할 수 있으며 중독성 있는 리듬의 '인생 뭐 있나'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으로 6.13 지방선거 로고송으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