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6월6일 현충일 정상영업' 더슬립, 라돈에서 안전한 수입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템퍼매트리스 수입 전제품 할인행사 진행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8-06-06 10:00



최근 한 매트리스 제조업체의 제품에서 방사선물질 '라돈'이 검출되면서 소비자들이 연일 불안에 떨고있는 상황이다. 라돈은 폐암의 유발하는 1급 발암물질로 해당 업체의 매트리스에서 연간 허용 기준치의 9배가 넘는 라돈이 검출되었다.

이에 안전한 매트리스의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가운데 라돈 걱정 없는 씰리매트리스와 템퍼매트리스를 취급하는 수입매트리스 전문매장 '더슬립'이 주목을 받고 있다.

더슬립에서는 기본적으로 인체에 무해한 매트리스만을 취급하는 것은 물론, 화학물질에 염려가 많은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1:1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전문 컨설팅을 통해 소비자는 자신에게 맞는 안전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

또한, 해외매트리스를 직수입하는 창고형 가구 할인점이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으로 고품질 수입매트리스를 구입할 수 있다. 최근에는 라돈으로 인해 불안을 느끼고 있는 소비자를 위해 안전한 씰리매트리스와 템퍼매트리스를 포함한 전 제품 할인을 진행하고 있어 더슬립을 찾는 소비자가 더욱 늘고 있다.

소비자들은 템퍼매트리스와 씰리매트리스 외에도 고품질 매트리스 브랜드인 헤밍웨이와 에어룸, 매그니플렉스, 스턴스앤포스터, 포스쳐피딕, 킹스다운과 옵티멈, 씰리 크라운주얼 라인업 등을 모두 부담 없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들은 다양한 브랜드 중에서 자신에게 적합한 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해본 뒤 비교 구매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더슬립은 템퍼매트리스와 씰리매트리스 비롯한 전 제품을 구매하는 이들에게 풍성한 사은품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최고급 맞춤형 베개는 물론, 목 베개와 테리코튼 방수커버, 메모리폼 수유 쿠션과 아기 메모리폼 매트리스 베개 세트 등 여러 가지의 사은품이 제공되고 있다.

더슬립 관계자는 "라돈으로 인해 기존에 사용하던 매트리스를 교체하려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이번 전 제품 할인행사를 비롯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안전한 매트리스를 구매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분당용인점, 일산파주점, 부산김해점, 전남광주점, 대구점, 대전청주점에서 직접 매트리스를 체험할 수 있다.

한편, 더슬립은 6월 6일 현충일에도 전 매장 정상 운영을 개시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