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여름이 되면 시원한 바닷가와 자연환경을 누리기 위해 여행을 많이 가고 있다. 특히 제주도는 여름철에도 인기있는 관광지로 유명하다. 제주도 내 부속 섬 우도는 그 중에서 산호로 이뤄진 백사장, 우도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우도봉까지 자연경관을 자랑으로 하고 있는 관광지다.
렌터카를 가지고 갈 수 없는 우도 특성상 하우목동포구를 반드시 들려야 한다. 이 곳은 자연경관을 볼 수 있다는 장점과 더불어 우도 맛집이 포진해있는 곳이다. 특히 우도 맛집 중 돼지주물럭과 한치주물럭, 한라산 볶음밥 등을 맛볼 수 있는 곳이 있다. 바로 '우도 풍원'이다.
우도풍원은 한치주물럭과 돼지주물럭은 주 메뉴로 하는 우도 맛집이다. 메인메뉴인 한치주물럭과 돼지주물럭은 특유의 양념과 조리로 우도맛집으로 정평이 나 있다. 반반씩 주문도 가능하기 때문에 색다른 질감의 맛을 느껴볼 수 있다.
우도풍원의 한라산볶음밥은 직원들이 직접 만들어준다. 아무리 바빠도 친절한 직원이 중간중간 와서 뒤집어주고 익혀준다. 또한 한라산볶음밥을 만들 때 남은재료와 양념으로 가위질 퍼포먼스가 시작된다.
화려한 가위질 퍼포먼스를 보며 우도와 제주도 탄생에 얽힌 이야기까지 같이 들을 수 있다. 가족단위 여행객이라면 아이들이 눈을 반짝이며 지켜보게 된다.
우도풍원은 모든 재료를 국내산으로 쓰고 있다. 특히 95% 이상은 제주산으로 현지에서 공수한다. 더 깨끗하고 건강한 밥상을 고객들에게 전하기 위한 사장의 고집이다.
또한 우도풍원은 식사 후 풍원앤투를 방문하면 50% 할인된 가격으로 사용할 수 있다. 풍원앤투는 우도 내에서 한복대여를 하고 있는 업체다. 우도 맛집에서 식사를 하고 색다른 추억도 쌓을 수 있어 일석이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