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핫한 쇼핑스트리트 브랜드 '아브뉴프랑' 다양한 이벤트 개최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8-05-18 14:38



스트리트형 쇼핑몰 브랜드 '아브뉴프랑'은 가족의 달 5월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각 지점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면 예쁘고 아기자기한 소품을 직접 만들어보는 것은 물론 전문가들이 만든 핸드메이드 작품들을 한 곳에서 둘러보고 구입할 수 있다.

소외계층 아이들을 위한 우산 만들기 행사도 진행되기 때문에 아이들과 함께 이웃사랑을 실천하기에도 좋다.

아브뉴프랑 판교는 19일부터 온라인 인기 셀러들의 프리미엄 쿠킹&리빙 아이템을 판매하는 '리즈마켓'을 개최한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열리는 리즈마켓에선 유명 블로거들이 만든 핸드메이드 제품 등 다양한 물품들이 판매될 예정이다. 리즈마켓에선 즉석 경품 추첨 이벤트도 열린다.

아브뉴프랑 광교는 26일 '제4회 아브뉴프랑 이웃사랑데이'를 아브뉴프랑 광교 피크닉 파크 일대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지역 소외계층 아동들에게 기부하기 위한 '사랑의 안전우산'을 함께 만드는 이벤트로 오후 1시30분과 오후 4시에 각각 두 시간씩 열릴 예정이다.

참가 대상은 5~19세 자녀를 동반한 2~4인 가족이다. 참여를 원하는 가족은 사전에 아브뉴프랑 광교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이번 행사에선 열을 가하면 플라스틱으로 변하는 종이인 슈링클스를 이용, 다양한 소품을 만들어 볼 수도 있다. 슈링클스로 만든 작품은 집으로 가져갈 수도 있다.

아브뉴프랑 광교는 오픈 3주년 기념 이벤트로 26일부터 이틀간 1층 사은행사장에서 간단한 미션을 수행한 고객들에게 에코백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아브뉴프랑은 경기도 판교신도시, 광교신도시, 광명역 부근 등 모두 세 곳에 위치해 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