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아리바이오 '발효마늘진액', 가정의 달 맞이 홈앤쇼핑에서 특별구성 선봬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8-04-24 10:27



'㈜아리바이오'가 오는 25일(수) 홈앤쇼핑을 통해 건강식품 '보윤산 자연품은 발효마늘진액'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들을 위한 부담 없는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아리바이오의 발효마늘진액은 품질 좋은 마늘을 생산하는 것으로 유명한 단양의 육쪽 햇마늘만을 사용한 것이 특징으로, 아리바이오 천연물 연구소만의 저온숙성발효 노하우를 통해 각종 항산화 성분과 유효 성분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저온숙성발효 과정을 통해 강력한 항산화물질로 알려진 S-알리시스테인은 생마늘의 18배에 달하는 최고치에 도달하며, 여러 황화합물의 변화를 통해 유효 성분이 풍부해진다는 것이 아리바이오 측의 설명이다.

뿐만 아니라 저온숙성발효 과정을 통해 매운 맛을 내는 성분인 알리신의 당도 또한 높아져 마늘 특유의 자극적인 매운 맛과 톡 쏘는 향을 최소화했다. 발효마늘의 특성 상 위장의 자극이 덜할 뿐 아니라 새콤달콤한 맛을 자랑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인체에 유해할 수 있는 합성착향료나 합성보존료, 감미료 등은 일체 첨가하지 않았으며, 320종의 잔류농약 검사를 거쳐 보다 안전성을 더한 점 또한 주목할 만하다. HACCP 인증을 통해 제품의 안전과 위생을 인증 받아 임산부나 어린이 또한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아리바이오 관계자는 "'보윤산 자연품은 발효마늘진액'은 다양한 효능을 갖춘 건강식품인 마늘을 보다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제품"이라며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준비한 이번 홈앤쇼핑 방송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족들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아리바이오의 '보윤산 자연품은 발효마늘진액'은 오는 25일(수) 오후 2시 10분부터 30분 동안 홈앤쇼핑을 통해 소비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며, 간편한 휴대 및 섭취가 가능한 10g 용량의 파우치 소포장 제품을 30개 들이 4상자 구성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