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랜드파크 외식사업부의 월드피자&샐러드바 '피자몰(Pizza Mall)'이 봄철 놀이동산을 콘셉트로한 신메뉴 13종을 출시했다.
그 중 인기메뉴인 '치즈후라이 온더피자'는 호주스타일의 치즈감자튀김으로 볼로네제소스, 체다치즈, 토마토 등과 함께 떠먹을 수 있는 피자이다. 또한 캐러멜 범벅의 달콤한 케익시트에 2가지맛 팝콘이 다닥다닥 곁들어진 '몬스터팝콘 케이크'는 중독성 있는 달고 짠 맛을 경험할 수 있다.
피자몰 '푸드 어드벤처' 13종은 매장 중 피자와 샐러드를 뷔페식으로 마음껏 즐길 수 '피자바(Pizza Bar)'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피자바 이용가격은 평일 하루 종일 9900원, 주말 및 공휴일 1만4900원이며, 홍대점 및 반포점은 기준 평일 런치 9900원, 평일 디너 및 주말, 공휴일 1만4900원으로 운영한다.
한편 피자몰은 다가오는 어린이날 주말을 맞이하여 5월 6일부터 5월 7일까지 4명 이상 피자바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블루투스 스피커, 트래블 파우치 등 코카콜라와 협업한 아이디어 상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각 매장 및 이랜드파크 외식 통합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이랜드잇(E:LAND E:AT)에서 확인할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