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액티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록시(ROXY)가 오는 6월 9일 한강 뚝섬 유원지에서 '#록시피트니스2018'(ROXYFITNESS2018)을 개최한다.
'#록시피트니스2018'은 4월 24일부터 네이버 예약 서비스를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 가능하다. 참가 종목은 'YOGA+RUN(200명)'과 'YOGA+RUN+SUP(120명)' 두 가지 중 선택이 가능하며, 참가비는 각각 3만원과 6만원이다.
특히 올해는 지난해 화제를 모았던 SUP 프로그램을 경쟁부문과 비경쟁부문으로 나누어 진행한다. 스탠드업 패들링보드를 처음 접할 경우 지도 강사를 따라 배우고 체험하는 비 경쟁 부문에, 패들링보드 기 경험자는 레이스를 펼치는 경쟁 부문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종목별 우승자 시상 및 다양한 경품 행사도 진행된다. 각 종목 1~3등에게는 록시땅 화장품을 종목별 1등에게는 고프로 카메라를 선물로 수여하며,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켄싱턴 제주호텔 숙박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퀵실버록시코리아의 권도형 대표는 "지난해 #록시피트니스 이벤트가 예약 페이지 오픈 당일 매진될 정도로 큰 인기를 얻어 올해는 참가 인원을 더욱 확대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여성 액티비티 체험을 통해 여성 피트니스 문화 리딩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록시피트니스와 참가 신청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록시 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예약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