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토니모리, 21일 비투비 브로마이드 증정 프로모션 실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8-04-20 10:12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사장 주용건)가 오는 4월 21일 단 하루 '비투비(BTOB)' 브로마이드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토니모리 멤버십 회원에 한해 토니모리 전국 매장에서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을 포함 총 3만원 이상 구매 시 비투비 브로마이드 세트가 증정된다. 비투비 브로마이드 세트는 멤버 7명의 개성 넘치는 개인 컷과 단체 컷을 포함, 총 8종으로 구성됐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 대용량 및 그린티 안전수분세트다.

브로마이드 증정 프로모션을 앞두고 벌써부터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기대가 뜨겁다. 21일 단 하루 동안 선착순으로 진행되기 때문이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비투비가 새 모델로 발탁됐다는 이슈가 알려지자마자 소비자들로부터 행사 관련 문의가 빗발치고 있는 상황"이라며, "비투비와 토니모리가 함께 처음 진행하는 프로모션인 만큼 뜨거운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리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토니모리가 공개한 비투비의 '안전 보습 요원' 영상은 토니모리 SNS 상에서 약 60만 여 건이 넘는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또 비투비 광고 속 등장하는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 판매 역시 광고 이후 매출이 눈에 띄게 증가하는 등 모델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