궐련형 전자담배 '글로'를 판매중인 BAT 코리아는 전용담배 던힐 네오스틱의 캡슐형 신제품 '부스트'와 '스위치'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던힐 네오스틱 '스위치'는 던힐 고유의 풍부한 토바코 맛을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필터 내 캡슐을 터뜨리는 동시에 청량한 목넘김을 경험할 수 있다.
팩 디자인에도 상쾌하고 시원한 맛을 강조했다. '부스트'는 깊은 네이비 컬러가 적용돼 더 진하고 강력한 상쾌함이 전달된다. '스위치'는 화이트 컬러의 팩에 블루 계열을 더해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두 제품 모두 시원한 하늘색으로 캡슐을 형상화한 이미지를 더해 상쾌함을 강조했다.
매튜 쥬에리 BAT 코리아 사장은 "BAT 코리아 사천공장의 우수한 품질력을 바탕으로 생산되는 '던힐 네오스틱'은 한국 시장뿐만 아니라 해외에도 수출돼 글로벌 시장에서 그 품질과 우수함을 인정받고 있다"며, "이번 신제품 2종 출시로 고객들에게 궐련형 전자담배 중 가장 다양한 맛을 제공할 수 있게 됐으며, 앞으로도 국내 소비자들의 다양한 요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글로 디바이스는 실버, 블루, 핑크, 골드, 블랙 등 총 5개 색상으로 판매중이며 기존 기기의 권장 소비자가는 9만원이다. 글로 공식 웹사이트에서 쿠폰을 발급받아 글로 플래그십 스토어, 전국 편의점 및 글로 웹사이트에서 할인가 7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