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BAT, 글로 전용담배 캡슐형 '부스트'·'스위치' 출시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8-04-16 11:23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를 판매중인 BAT 코리아는 전용담배 던힐 네오스틱의 캡슐형 신제품 '부스트'와 '스위치'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BAT 코리아는 이번 출시를 통해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중 가장 많은 총 8가지 맛을 보유, 소비자들에게 보다 넓은 선택의 폭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던힐 네오스틱 '부스트'는 기존 '스무스 프레쉬' 제품의 맛을 캡슐을 통해 더욱 강화한 제품으로 '스무스 프레쉬'의 부드러운 풍미와 시원함이 베이스를 이루고, 캡슐을 터뜨리면 입안 가득 더욱 강력하고 진한 상쾌함을 느낄 수 있다.

던힐 네오스틱 '스위치'는 던힐 고유의 풍부한 토바코 맛을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필터 내 캡슐을 터뜨리는 동시에 청량한 목넘김을 경험할 수 있다.

팩 디자인에도 상쾌하고 시원한 맛을 강조했다. '부스트'는 깊은 네이비 컬러가 적용돼 더 진하고 강력한 상쾌함이 전달된다. '스위치'는 화이트 컬러의 팩에 블루 계열을 더해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두 제품 모두 시원한 하늘색으로 캡슐을 형상화한 이미지를 더해 상쾌함을 강조했다.

신제품 2종은 글로 플래그십 스토어, 전국 편의점 및 소매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한 갑당 4300원이다.

매튜 쥬에리 BAT 코리아 사장은 "BAT 코리아 사천공장의 우수한 품질력을 바탕으로 생산되는 '던힐 네오스틱'은 한국 시장뿐만 아니라 해외에도 수출돼 글로벌 시장에서 그 품질과 우수함을 인정받고 있다"며, "이번 신제품 2종 출시로 고객들에게 궐련형 전자담배 중 가장 다양한 맛을 제공할 수 있게 됐으며, 앞으로도 국내 소비자들의 다양한 요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글로 디바이스는 실버, 블루, 핑크, 골드, 블랙 등 총 5개 색상으로 판매중이며 기존 기기의 권장 소비자가는 9만원이다. 글로 공식 웹사이트에서 쿠폰을 발급받아 글로 플래그십 스토어, 전국 편의점 및 글로 웹사이트에서 할인가 7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