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쿠론, 일본 최대 패션 트레이드쇼 ‘패션월드도쿄’ 참가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8-04-05 08:59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핸드백 브랜드 '쿠론'이 4월 4일(수)부터 6일(금)까지 일본 도쿄 빅사이트 홀에서 진행되는 일본 최대 패션 트레이드쇼 '패션월드도쿄(Fashion World Tokyo)'에 참가해 큰 호응을 받고 있다.

패션월드도쿄는 연 2회 봄과 가을에 개최되며 의류, 가방, 슈즈, 남성 패션, 액세서리, 패션 OEM, 섬유·소재 등 7개 분야로 구성되는 패션 전문 전시회로 호평 받고 있다. 특히 올해는 역대 최대규모로 총 34개국 830개 기업체가 참가해 7만2천여점의 최신 아이템들을 선보이며 글로벌 바이어들과 활발한 상담전을 펼치고 있어 화제다.

이미 일본의 패션 전문 온라인몰인 바이마(Buyma)에 입점해 현지 시장적합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는 쿠론은 브랜드의 주력상품이자 스테디셀러인 '밀라 토트 백(bag)'과 '리니어 크로스 백(bag)', 액세서리 등 총 70여개의 아이템을 소개한다.

쿠론의 서재영 브랜드매니저는 "세계 각국의 바이어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아 기쁘다"며 "일본은 물론 해외시장 확장의 최적의 플랫폼인 패션월드도쿄의 성공적인 참가를 발판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각국의 소비자 성향과 스타일에 맞는 쿠론만의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여 글로벌 시장 공략에 가속도를 낼 계획"이라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