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바나브, 봄 시즌 한정 '리미티드 스프링 에디션'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8-04-05 08:39


바나브 타임머신 핑크.

토탈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바나브(대표 김준석)가 봄 시즌을 맞아 타임머신 핑크 '리미티드 스프링 에디션' 패키지를 출시한다.

바나브는 'TIME MACHINE(타임머신/73,000원)'의 새로운 에디션인 핑크 컬러 출시를 기념해 4월 6일부터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리미티드 스프링 에디션'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리미티드 스프링 에디션'은 2천 세트 한정으로 판매, 봄 시즌에 어울리는 '타임머신 핑크'와 자사 비타민C 나이트 크림 체험분 및 핑크 컬러의 브랜드 손거울 등 패키지로 구성된다. 바나브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구매 시 10% 할인 등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바나브가 4월 출시한 신제품 '타임머신 핑크'는 중국 황실의 미용 기법인 괄사 테라피를 현대적으로 구현한 뷰티 디바이스다. 갈바닉 이온을 활용해 피부 속 수분 및 영양 보충과 탄력 증진에 효과적이며 한 손에 들어오는 컴팩트한 사이즈와 기초 미백 탄력 등 피부 관리에 꼭 필요한 핵심 기능을 쉽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지난해 고급스러운 레드 컬러를 시작으로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 것에 이어, 이번 에디션은 봄을 닮은 화사한 핑크 컬러가 특징이다.

바나브 관계자는 "타임머신 핑크는 벚꽃 시즌에 잘 어울리는 핑크 컬러로, 특별히 2천 세트 한정하여 '리미티드 스프링 에디션'으로 특별 제작했으며, 핑크 아이템들로 구성된 에디션과 함께 더욱 더 즐겁게 봄을 느끼시면 좋겠다"고 하며 "쉽고 편리한 셀프케어 기능은 물론 패셔너블한 아이템과 같은 타임머신 핑크 컬러로 뷰티 마니아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바나브는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더욱 살려주는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로, 집에서도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뷰티 디바이스를 선보이고 있다. 핑크, 레드 컬러 등 다양한 에디션을 갖춘 'TIME MACHINE(타임머신)'을 비롯해 △UP5(유피파이브) △HOT&COOL SKIN FIT(핫앤쿨스킨핏) △COVER&CLEAN FIT(커버앤클린핏) △RAY(레이) 등 피부 고민별 맞춤 사용이 가능한 제품들이 대표적인 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