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써모스코리아, 3년 연속 고척스카이돔 써모스석 운영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8-04-03 13:54


고척돔의 써모스석.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코리아가 2018 KBO 프로야구 정규시즌 개막에 맞추어 고척스카이돔에 써모스석을 운영한다.

써모스코리아는 2016년부터 올해로 3년 연속 넥센 히어로즈와 스폰서십을 맺고 홈구장이자 국내 최초 돔구장인 고척스카이돔에 '써모스석'을 설치했다. 고척스카이돔 내 1층 테이블석에 마련된 써모스석은 총 124석이며, 2인, 3인, 4인석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관람 인원에 맞추어 고를 수 있다. 써모스석은 써모스 로고의 빨간색과 대표 제품인 JNL 텀블러로 꾸며져 야구 관람에 색다른 볼거리와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특히, 야구 경기 관람 시 치킨, 맥주 등 다양한 음식을 즐기기 위해 테이블석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써모스석의 인기는 점점 높아지고 있다. 야구 관람객들은 써모스석의 널찍한 테이블에서 가져온 음식과 소지품을 올려놓고 편하게 경기를 즐길 수 있으며, 다른 좌석들보다 그라운드와 비교적 가까운 거리에서 야구 경기의 생생한 현장감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절친한 지인들과의 야구경기 관람, 연인과의 야구장 데이트 그리고 아이를 동반한 온 가족 야구장 나들이 등에 안성맞춤으로, 고척스카이돔의 명당 자리로 꼽힌다.

한편, 고척스카이돔 써모스석의 입장료는 성인 기준 주중 5만원, 주말 7만 5000원이며, 티켓은 넥센 히어로즈 홈페이지와 인터파크 티켓 예매 또는 현장에서 발권할 수 있다.

써모스 마케팅팀 관계자는 "2018년에도 고척스카이돔에서 써모스석을 운영하며 많은 야구 팬들을 만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써모스를 알릴 수 있도록 제품 개발 및 브랜드 홍보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