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르아베크 모닝바아' 출산장려 캠패인 샘해밍턴 & 윌리엄 동참!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8-03-26 15:53


프리미엄 맘&베이비 브랜드 '르아베크 모닝바아'의 모델로 활동 중인 샘 해밍턴과 윌리엄 해밍턴이 롯데백화점 전주점의 팝업스토어를 찾아 남다른 인기를 입증했다.

지난 3월 25일, 일요일 롯데백화점 1층 정문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서는 선착순 40명을 대상으로 샘 해밍턴, 윌리엄 해밍턴과의 포토타임이 주어졌다. 본격적인 포토타임 행사 시작 전, 대국민 출산 장려와 지역의 출산 장려를 위해 익산시 여성단체협의회에 예비맘 크림 & 예비맘 오일을 지원하기로한 르아베크는 이를 기념하는 사진촬영을 했다.

이를 시작으로 선착순 40명과 함께하는 포토타임 행사가 시작됐으며, 그 중 20명에게는 폴라로이드 즉석사진을 촬영해 증정했다. 본격적인 행사 시작 전부터 수 백 명의 사람들이 모인 가운데, 성황리에 치러진 포토타임 행사는 많은 사람들의 관심 속에 무사히 마쳤다.

행사를 진행한 르아베크 모닝바아 롯데백화점 전주점 팝업스토어는 지난 부산 해운대 센텀시티점에 이은 두 번째 팝업스토어다. 3월 23일부터 4월 1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며, 이 기간 매장을 방문, 구매한 소비자들에게는 전 제품 2+1 혜택이 주어지며, 예비맘 세트, 아토 수딩젤, 베이비 스틱밤 제품의 경우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르아베크 모닝바아는 '아이만은 생각한 자연을 닮은', '아이만큼 소중한 당신에게'를 모토로 엄마와 아이 모두가 행복한 제품을 판매 중이다. 임산부화장품 '모닝바아 오일', 간편한 스틱형의 신생아크림, 아기로션 '모닝바아 베이비 스틱밤', 모닝바아 베이비워시3in1, 아토수딩젤 등 다양한 임산부크림, 유아용품을 선보이며 임신축하선물, 출산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국민 베이비'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윌리엄해밍턴을 모델로 발탁하면서 남다른 품질과 인지도를 두루 갖춰 대표 아기화장품 브랜드로서 입지를 굳혀가고 있다.

르아베크 모닝바아 관계자는 "예상했던 인원보다 훨씬 많은 사람들이 행사가 진행되는 팝업스토어에 방문해 주어 르아베크 모닝바아에 대한 관심과 샘 해밍턴 및 윌리엄의 인기를 직접 확인할 수 있었다"면서, "이벤트 기간, 특별 혜택도 제공되는 만큼 이번 롯데백화점 전주점 팝업스토어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르아베크 모닝바아 제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