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이 공식 모바일 앱을 새롭게 설치한 신규 고객들에게 인기 캐릭터 '봉달이' 이모티콘을 증정하는 '이모티콘 100% 줘, 봉달!' 이벤트를 펼친다고 20일 밝혔다.
올리브영 모바일 앱은 상품 재입고 소식이나 혜택 안내를 받을 수 있는 푸시 알림 기능은 물론, 관심 매장을 설정하면 매장마다 수시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 알림 등의 정보도 그때그때 받아볼 수 있도록 해 쇼핑 편의를 높였다. 관심 매장 설정은 최대 3개까지 가능하며, PC와 모바일 모두 연동된다. 온라인 몰에서 원하는 제품이 품절됐을 경우, 모바일 푸시 기능을 통해 재입고 알림을 받을 수도 있다. 뿐만 아니라 온라인몰에서만 진행되는 특별한 이벤트와 경품 당첨 기회, 매월 사용 가능한 앱 전용 쿠폰 등 푸짐한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20~30대 잠재 고객을 겨냥해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이모티콘 선물을 준비했다"며, "올리브영 앱을 통해 다양한 쇼핑 혜택은 물론, 한정판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는 19일부터 일주일 간 고객이 선정한 평점 별 다섯 개 상위 10개 상품을 특가로 선사하는 '美슐랭 가이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