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스쿨룩스, 트렌드 커뮤니케이터 ‘스쿨루키’···10대 호응 뜨거워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8-03-15 08:52


스쿨룩스, 트렌드 커뮤니케이터 '스쿨루키'·에 대한 호응이 뜨겁다. .

학생복 전문 브랜드 스쿨룩스가 전개하는 10대 공감 프로젝트 '스쿨루키'가 청소년들 사이에서 폭발적 인기를 끌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스쿨루키는 스쿨룩스와 10대 학생들이 함께 소통하며 만들어가는 새로운 형태의 커뮤니케이션 프로젝트로, 인스타그램으로 접수를 받아 최종 선발된 1인에게 스쿨룩스의 모델이 될 기회를 제공한다.

스쿨루키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광고 모델이자 또래 친구들과 브랜드를 잇는 트렌드 커뮤니케이터로서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어 청소년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8만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한 패션, 뷰티 분야의 유튜버 스타가 제공하는 스타일링을 통해 새로운 경험을 하고자 하는 10대들의 감성을 취향저격하며 참여를 높이고 있다.

15일 스쿨룩스에 따르면 스쿨루키의 지원자는 지난 해 9월 첫 모집을 시작으로 1회 진행 기준 평균 400명 이상이 지원하며 10대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지난 달 진행한 5대 '스쿨루키'의 지원 경쟁률은 800대 1을 기록하며 높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스쿨룩스 전략실 김율 실장은 "10대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으며 회를 거듭할수록 프로젝트 지원자가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다"며, "청소년들이 개성과 자유를 마음껏 표현하고 자신이 가진 다채로운 끼와 매력을 뽐낼 수 있는 채널로 발전시켜나갈 것"이라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