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자전거 업체 트렉바이시클코리아가 개인간 중고거래 플랫폼 헬로마켓과 함께 'TREK 타고 갈래요?'를 포함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또한 'TREK 은 헬로마켓 회원의 안전과 환경을 생각합니다' 이벤트도 헬로마켓 앱에서 진행한다. 자전거 라이딩 안전 메시지를 담은 이벤트 게시물을 SNS에 공유해 참여 가능하다. 참여한 회원 5명에게 추첨을 통해 트렉의 액세서리 브랜드 '본트래거(Bontrager)'의 헬멧을 제공한다.
이와함께 트렉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기변을 원하세요' 이벤트도 페이스북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트렉 공식 페이스북에 가입된 회원들이 헬로마켓 앱에 회원으로 가입하면 선착순 1000명에게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헬로포인트 3000원을 지급한다.
트렉바이시클코리아 관계자는 "이번에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자전거 입문 시 안전한 라이딩 습관을 갖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트렉의 ABC안전 라이딩 캠페인 가이드라인을 지키는 것을 추천한다"며 "다가오는 라이딩의 계절을 맞아 라이딩 시 주간에도 밝은 전조등과 후미등을 켜고(ALWAYS ON), 자전거를 타며 움직이는 신체 부분인 무릎이나 관절 등에 반사성 혹은 형광성 제품을 착용하고(BIOMOTION), 라이트, 반사 소재 바테이프, 반사용 타이어와 프레임 등을 주야간에 맞게 장착(CONTRAST)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