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쎌바이오텍, 직장여성 위한 '듀오락 츄어블 레이디' 출시

이규복 기자

기사입력 2018-02-21 14:33





국내 프로바이오틱스 1위 기업인 쎌바이오텍은 21일 '듀오락 츄어블 레이디'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듀오락 츄어블 레이디는 불규칙한 식습관이나 오랜 시간 앉아 있어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못한 직장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맞춤형 제품이다. 임산부용 '듀오락 맘스'에 이어 쎌바이오텍이 내놓은 2번째 여성 전용 제품으로 바쁜 일상에서 하루 한 번 여성들의 장 건강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듀오락 츄어블 레이디는 한국인 대상 인체시험 및 유전체 분석을 통해 안전성을 확인한 한국형 맞춤형 유산균이 사용됐다. 장까지 안전하게 살려 보내는 세계특허 5관왕 듀얼코팅 기술이 적용된 프로바이오틱스 6종(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락토바실러스 아시도필루스, 스트렙토코쿠스 써모필루스, 비피도박테리움 락티스, 비피도박테리움 롱굼, 비피도박테리아 브레브)이 함유돼 있다.

하루 기준 70억마리 이상이 투입 됐으며, 자이리톨과 오렌지 분말을 사용해 여성들이 상큼한 맛을 느끼며 간편하게 씹어서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그동안 츄어블 제형은 주로 어린이용 제품에 적용돼 왔지만 언제 어디서나 물 없이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장점 때문에 최근에는 모든 연령층으로 도입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이규복 기자 kblee341@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