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파인디지털, 슈퍼 풀 HD 블랙박스 파인뷰 X1000 new 출시…도난·파손시 보상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8-02-21 11:18


파인디지털이 파인 프리미엄 멤버십을 적용한 ADAS 슈퍼 풀 HD 블랙박스 파인뷰 X1000 new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파인뷰 X1000 new는 슈퍼 풀 HD 화질로 차량 번호판, 차선, 신호등 등 주변 상황을 보다 또렷하게 담아내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함께 적용된 오토나이트 비전은 시야 확보가 어려운 어두운 환경에서는 영상을 밝고 또렷하게 녹화해 주고, 빛이 강한 주간에는 빛 번짐 없이 선명한 녹화를 지원한다.

운전자의 편리함을 극대화하기 위한 추가된 단속카메라 음성안내 자동 업데이트가 적용되어 고정식 단속 카메라는 물론, 구간 단속과 어린이 보호구역까지 음성으로 안내해 안전운전에 도움을 주며, 단 한번의 테더링 만으로도 업데이트가 자동으로 진행된다.

또한 운전자의 안전을 위해 탑재된 ADAS 플러스 기능은 차선을 이탈하는 순간 경고음을 발생시키는 '차선이탈경보', 정차 중 앞차 출발시 알려주는 '앞차출발알림', 운전 부주의 등으로 일어날 수 있는 '전방추돌경보'등 다양한 첨단 ADAS 시스템도 지원한다. 스마트 파인뷰 앱과 연동하면 스마트폰으로 블랙박스 영상 확인 및 저장, 설정까지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파인뷰는 X1000 new 출시를 기념해 구매하는 고객에게 파인 프리미엄 맴버십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비스는 X1000 new를 사용 중 사고 영상 누락 시 100만원을 보상받을 수 있으며, 사고에 대한 무료 법률 상담을 할 수 있는 혜택뿐만 아니라, 도난·파손에도 새제품으로 제공된다.

파인뷰 X1000 new(32GB)는 블랙 1종으로 출시된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파인뷰 X1000 new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