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만나몰, 100세트 한정으로 만나는 2월의 럭키박스는 수제 자몽청 DIY 세트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8-02-19 16:57


만나몰 '2월의 럭키박스' 행사.

진원무역(대표 오창화)은 2월 19일부터 27일까지 만나몰 웹사이트에서 2월의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의 럭키박스는 제철 플로리다 자몽으로 만드는 수제 자몽청 DIY 세트로 100세트 한정으로 진행된다.

이번 럭키박스는 자몽청 제작에 필요한 준비물(자몽, 설탕, 베이킹소다, 보관용 용기, 컬러링 시트, 레시피)이 모두 포함되어 추가로 구비할 도구가 없는 것이 특징이다. 수제 자몽청은 만들기가 쉽고 간단해 누구든 도전할 수 있다. 이번 세트는 한번에 만들기 부담스럽지 않은 양으로 제안되어 제작 후 정성이 담긴 선물로도 그만이다.

만나몰은 좋은 먹거리를 소개할 뿐 아니라, 여유롭게 즐기는 방법도 제안하고 있다. 럭키박스는 매달 새로운 아이템으로 구성되며, 단순한 상품 제안에서 벗어나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목적으로 진행되고 있다. 지난 1월 럭키박스는 처음 핸드드립을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드립퍼와 포트 세트를 진행한 바 있다.

라이프스타일 마켓으로 변신하고 있는 만나몰에서는 수입 및 국산 과일과 채소, 주스와 샐러드 제품, 책, 그릇, 커피와 차, 식물과 애완용품, 국산 돼지고기와 소고기까지 다양한 제품들이 판매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