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체질에 변화를 주어 감량하는 체온 UP 다이어트로 효율 높여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8-02-12 13:47



왜 여름보다 겨울에는 유독 살이 많이 찌고 먹거리를 찾게 되는 것일까? 날이 추워질수록 우리 몸은 체온을 유지해야 하기 때문에 칼로리 소모량을 늘리게 해 식욕이 왕성해질 수밖에 없는 계절이 겨울이다.

그래서 활동이 둔해지는 추운 겨울이라고 다이어트를 포기하기 보다는 더욱 세심한 관리가 필요한 것이 사실이다. 소홀히 하고 넘어갔다가는 체 내에 축적된 체지방이 심혈관 질환이나 당뇨, 고혈압 등의 성인 질병을 일으키는 밀접한 원인이 되기 때문에 적절한 체중 조절이 필요하다.

하지만 '다이어트'만 검색 해봐도 쏟아지는 정보 속에서 올바른 것을 골라내는 것과, 자신에게 맞는 방법을 선택하기에도 많은 시간을 소모하기 때문에 시작에 많은 어려움을 겪으면서 흔히 말하는 작심 3일도 못 가 포기하는 경우가 속출한다. 그래서 혼자 시작하는 것에 어려움을 가지고 있다면 전문적인 도움을 통해 체계적으로 계획을 세우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정확한 계획을 세우는 것과 함께 체질의 중요성도 간과할 수 없다. 그 이유는 차가운 몸보다 따뜻한 몸이 혈액 순환이 골고루 되면서 신체 면역력 상승과 기초대사량의 증가로 건강함을 가져오면서, 쌓여있는 체지방을 태우기 좋은 상태로 균형을 맞춰주기 때문이다. 가장 적절한 온도인 36도 이상으로 유지해주면 탄력 있는 몸매 가꾸는 다이어트가 가능하다.

그래서 디에뜨샵 부산 광복점에서는 따뜻한 몸 상태로 가꿔주는 체온 상승 테라피를 진행하면서 빠지지 않아야 할 근육은 유지할 수 있도록 하고, 순환이 바르게 이루어지지 않아 발생하는 셀룰라이트 및 부종을 디에뜨 스톤으로 제거하여 균형 있는 다이어트를 가능하도록 한다.

이렇게 건강하면서 전문적인 뷰티케어를 받아볼 수 있는 디에뜨샵 부산 광복점에서는 각자 개인에게 맞춤으로 적절한 다이어트 솔루션을 제공하면서 온도를 높여주는 방향인 체질을 개선하는 것으로 단기간에도 효율적인 체중 감량에 도전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준다.

우리 몸의 적정 체온인 36.5도로 성공적인 다이어트에 도전할 수 있는 디에뜨샵 부산 광복점에서는 안면비대칭 관리, 작은 얼굴, 골반교정, 하체관리 등 부분적인 비대칭으로 균형이 틀어져 있거나 부분 비만을 해결하는 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다.

다음과 같이 건강한 순환과 균형으로 감량 성공에 다가서게 도와주는 체온 상승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디에뜨샵 부산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