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홀푸드가 부산 지역으로 당일배송 서비스를 확장한다.
신규 센터를 통해 올가의 친환경 채소와 과일, 다양한 가공식품부터 풀무원 제품까지 약 1,200여 가지의 제품을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는 올가 인터넷 쇼핑몰에서 판매되는 친환경 제품의 약 95% 수준이다.
또한, 추후 '올가 프레시 센터' 전용 멤버십인 '프라임 멤버스'를 운영해 무료 배송비, 특별 할인전, 제휴 할인, 체험 이벤트 등의 고객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올가는 '올가 프레시 센터' 해운대점 오픈을 기념해 부산을 배송지역으로 등록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28일까지 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에 간식을 보내주고 싶은 어린이집, 유치원의 이름과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가장 많이 신청한 장소를 선정해 올가가 엄선한 간식을 선물한다. 이 밖에도 당일배송 주문 시 '풀무원 뽀로로 키즈 두부봉' 제품을 100원에 한정 판매하고 올가의 인기 제품 최대 40% 할인, 4만 원 이상 구매 시 '풀무원 생면식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올가홀푸드 e-Biz팀 홍성구 팀장은 "서울과 부산 지역에 이어 향후 전국적 주요 거점에 '올가 프레시 센터'를 구축하여 보다 다양한 신선식품과 직제조 상품을 당일/새벽 배송하는 'O2O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장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