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오렌지 슬립, 숙면을 돕는 템퍼 씰리 매트리스 명절맞이 이벤트 진행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8-02-11 08:00



최근 몇 년 사이 대한민국은 수면의 양과 질에 있어서 OECD 국가 중 최하위를 기록했다. 그만큼 우리나라 사람들의 수면에 대한 만족도가 높지 않음을 예상할 수 있다. 숙면을 위해서는 다양한 생활습관을 고치는 것도 좋지만 근본적으로 침대 매트리스를 바꾸는 것만으로도 수면의 질이 달라질 뿐 아니라 건강에 도움을 얻을 수 있다.

이에 템퍼, 씰리 매트리스에 대해 알아보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데 1970년대에 만들어진 템퍼 매트리스는 우주 비행사들이 받는 압력을 최소화하기 위해 개발된 매트리스로 특유의 메모리 폼을 적용해서 안락함과 지지감을 제공한다.

씰리 매트리스는 국내에서도 잘 알려져 있는 브랜드로, 제작과정에 정형외과 의사들이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역시 고밀도 폼을 사용해 허리 지지력이 탁월한 매트리스 제품으로 알려져 숙면에 도움을 준다.

템퍼, 씰리 매트리스는 해외에서는 세레나 윌리엄스 등 스포츠 스타들이 많이 이용하고 기존 매트리스가 갖고 있는 메모리 폼 기능 때문에 각종 척추 질환환자들이나 건강에 관심이 있는 중장년층에게도 특히 찾아지는 매트리스이다.

오렌지슬립에서는 이런 템퍼 씰리 매트리스를 직접 확인하고 구입할 수 있도록 체험용 매트리스가 갖춰져 있어 직접 매트리스를 확인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명절을 맞아 일부 품목을 제외하고 45%~75% 할인 이벤트와 SNS나 블로그 등에 후기를 남길 경우 현금 20만원 페이백 이벤트도 진행을 하고 있어 명절 부모님 선물로도 안성 맞춤이다. 한편, 오렌지슬립은 수원, 동탄가구단지, 천안, 아산, 평택가구단지, 하남가구단지 등에서 매장을 운영 중에 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