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미리 준비하는 비키니 바디…성공적인 '가슴확대'는 환자 맞춤형 디자인과 풍부한 수술경험이 중요해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8-02-09 10:14



여름철 바캉스 시즌이 오기 전인 겨울과 봄은 다이어트 뿐 아니라 가슴 성형이 가장 활발히 이루어지는 시기이다. 날씨가 따뜻해져 옷이 얇아지기 전 티 나지 않게 예쁜 가슴라인과 바디 실루엣을 만들기 위해 많은 이들이 성형외과의 문을 두드리고 있는 것이다.

특히 가슴성형은 눈이나 코 성형에 비해 조금 더 긴 회복기간이 필요할 수 있기 때문에 시간적인 여유를 충분이 두는 것이 좋다. 물론 최근에는 가슴성형 기술이 많이 발전해 당일 퇴원이 가능한 정도로 회복기간이 단축 돼 시간적인 여유가 적은 경우라도 무리 없이 수술 받을 수도 있다.

실제로 직장인 A씨는 최근 주말을 이용해 가슴확대 수술을 받고 월요일에 바로 직장에 복귀했다. 좀 더 오랜 기간 쉴 수 있는 설날에 수술을 받을지 고민했지만, 하루라도 빨리 수술 받고 연휴기간에는 가족과 근교로 여행을 떠나기로 결정했다. 이처럼 직장이나 학업, 취업준비 등 여러가지 이유 때문에 시간 여유가 적은 경우라도 주말을 이용해 만족스러운 가슴 확대를 진행할 수 있다.

회복이 빠르고 예쁘고 자연스러운 가슴라인을 만들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풍부한 수술경험이 중요하다. 특히 가슴은 피부와 근육, 신경, 유선 등의 조직으로 매우 섬세하게 이루어졌기 때문에 부작용을 최소화하기 위해서는 가슴 수술 경력을 비롯해 성형외과 전문의인지를 반드시 체크해야 한다.

이에 강남역 시크릿성형외과는 20년 이상의 수술 경력을 가진 성형외과 전문의가 가슴 확대를 진행해오고 있다. 또한 전신마취로 진행되는 수술인 만큼 원내 마취과 전문의가 상주해 안심할 수 있으며, 가슴확대 시 사용하는 보형물은 미국 FDA 승인을 받은 제품 만을 사용한다.

시크릿성형외과 조용근 원장은 "가슴성형을 결정할 때에는 의료진의 숙련도와 미적 감각은 물론 마취통증의학과 전문의가 병원에 상주하는지 여부까지 꼼꼼히 확인해야 한다"

이어 "환자의 체형과 피부 탄력 및 원하는 가슴의 모양이 다르기 때문에 이를 고려한 맞춤형 가슴 확대를 진행해야 예쁘고 탄력 있는 가슴라인을 완성할 수 있다"고 전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