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윌리엄 해밍턴 화장품’ 르아베크 모닝바아, 발렌타인 데이 기념 고디바 초콜릿 증정 이벤트

임기태 기자

기사입력 2018-02-01 13:33


프리미엄 맘&베이비 브랜드 르아베크 모닝바아가 다가오는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제품 구매 시 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고디바(GODIVA)'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월 1일부터 19일 오후 5시까지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고디바 초콜릿을 증정한다. '아이만을 생각한 자연을 닮은', '아이만큼 소중한 당신에게'를 테마로 맘 라인과 베이비 라인을 보유 중인 만큼 사랑하는 아내를 위한 임산부 선물, 아이를 위한 신생아 선물, 그리고 자신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찾고 있는 이들에게는 안성맞춤인 이벤트라고 할 수 있다.

맘&베이비 브랜드인 르아베크 모닝바아는 임산부들의 가장 큰 고민거리인 출산 전후 몸매 변화 및 피부 탄력을 케어하는 임산부크림 모닝바아 크림, 임산부 오일인 모닝바아 오일, 자연을 닮은 아이를 위한 모닝바아 베이비스틱밤, 모닝바아 베이비워시 3in1 등 다양한 맘&아기용품을 중점 판매 중이다.

최근에는 방송인 샘 해밍턴과 그의 아들인 윌리엄 해밍턴을 모델로 발탁해 일명 '윌리엄해밍턴화장품'으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현재 르아베크 모닝바아의 유아크림을 포함한 모든 제품은 '윌리엄 해밍턴 화장품', '윌리엄해밍턴크림', '윌리엄해밍턴스틱밤'이라는 별칭을 얻으며, 인기를 구가 중이다.

실제로, 인기 제품 중 하나인 르아베크 모닝바아 스틱밤의 경우, 윌리엄 해밍턴이 직접 사용하는 모습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되면서 인기는 더욱 높아지고 있다.

제품력 역시 탁월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쉐어버터와 함께 호호바씨 오일, 해바라기씨 오일, 캐모마일 오일, 라벤더 오일 등 식물 유래 성분이 함유돼 민감한 아기 피부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파라벤을 포함한 자극적인 7가지 유해 성분도 첨가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르아베크 모닝바아 관계자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소비자들에게 좀 더 가까이 다가감과 동시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이벤트를 고민한 끝에 이번 고디바 초콜릿 증정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면서, "다가오는 발렌타인 데이, 르아베크모닝바아와 함께 달콤하고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