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스피드메이트, 설맞이 타이어 할인 이벤트…타이어 및 항균 필터 최대 50% 할인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8-01-30 09:56


SK네트웍스의 종합 차량관리 브랜드 스피드메이트가 설을 맞아 차량 무상점검과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스피드메이트는 2월 1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 매장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귀향길 및 겨울철 안전 운행을 위한 차량 및 타이어 무상점검을 실시하며, 가성비 타이어와 항균필터를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고객들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마타도르 타이어 40%, 아킬레스 타이어 35%, 금호 타이어 25%, 수입차 항균필터 30%, 국산차 항균필터 40% 할인 혜택 등을 받을 수 있으며 SK네트웍스가 지난 1월 24일 선보인 모빌리티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클럽 모스트 가입회원을 대상으로 마타도르와 아킬레스 타이어 추가 10% 할인 혜택도 함께 진행한다. 이 경우 마타도르 타이어는 반값에 구입이 가능하다.

스피드메이트가 작년부터 국내 독점 판매 중인 가성비 타이어는 유럽과 일본 등 선진 자동차 시장에서 높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미 대중화된 독일 콘티넨탈사의 마타도르와 인도네시아 아킬레스로 가성비를 중요시하는 소비자들의 호응을 이끌어내 국내 타이어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 일으키고 있다.

SK네트웍스 관계자는 "민족의 명절 설을 맞아 고객들이 맘 편히 안전하게 고향에 다녀오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명절 전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지속 실시해 고객들의 안전하고 행복한 운전 생활에 일조 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