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SV 쿠페 999대 한정 판매…국내 하반기 출시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8-01-25 11:36


랜드로버는 세계 첫 풀사이즈 럭셔리 스포츠유틸리티 레인지로버 SV 쿠페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4일(현지시간) 밝혔다.

수제작 과정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999대만 한정 생산되며 랜드로버 70주년을 기념해 오는 3월 제네바 국제 모터쇼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새로운 레인지로버 SV 쿠페는 레인지로버 혈통을 이어받은 모델로 1970년에 출시된 2도어 모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됐다.

랜드로버 관계자는 "레인지로버 SV 쿠페는 매혹적인 익스테리어 디자인과 극도로 세련된 인테리어를 겸비해 기존 레인지로버 포트폴리오에 한층 더 드라마틱하면서도 매력적인 모습을 더해준다"고 설명했다.

제리 맥거번 랜드로버 디자인 총괄 디렉터는 "숨막히는 완벽한 익스테리어 비율부터 고급스러움과 아름다움이 조화를 이루는 인테리어까지, 레인지로버 SV 쿠페는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정제되고 세련된 우월한 디자인을 갖춘 모델"이라며, "고객에게 감성적 울림까지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레인지로버 SV 쿠페의 전체 이미지, 세부 사양 및 선택 사양 등은 오는 3월 6일 랜드로버 공식 홈페이지에서 공개된다. 레인지로버 SV쿠페의 사전 예약을 원하는 고객은 홈페이지에 본인의 정보를 남길 수 있으며, 국내에선 올해 하반기부터 본격 판매될 예정이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