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제27회 맘앤베이비엑스포 2월1일 개막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 진행

김소형 기자

기사입력 2018-01-22 09:55



오는 2월 1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 베이비페어 '제27회 맘앤베이비엑스포'를 앞두고 ㈜유아림은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지난 회차에 이어 어김없이 풍성한 경품 이벤트와 함께 다시 돌아온 제 27회 맘앤베이비엑스포는 '대박경품 회원가입 이벤트', '맘베에 뭐있'개' 이벤트', '그날의 이야기 이벤트' 등 온라인 이벤트를 비롯해, '엄마 대상 선착순 경품 이벤트' 등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모든 온라인 이벤트는 맘베 홈페이지에 회원가입만 되어 있다면 바로 참여할 수 있어 절차 또한 간편하다.

먼저, 무술년 황금개띠해를 맞이하여 진행되는 '맘베에 뭐있'개' 이벤트'는 맘베에서 꼭 구매하고 싶은 육아용품과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는 이벤트로, 총 20명에게 랜덤 선물 박스를 증정한다. 더불어 맘베 홈페이지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준비되어있다. '대박경품 회원가입 이벤트'는 2017년 11월 이후 가입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자동으로 응모되는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선발된 150명에게 잉글레시나, 리안, 조이 등 인기 육아 브랜드의 제품을 증정한다.

우리 아이와 만들어온 소중한 추억을 돌아볼 수 있는 이색 이벤트도 진행된다. '그날의 이야기 이벤트'는 첫 임신, 첫 출산, 첫 육아를 겪으며 얻게 된 소중한 순간을 공유하는 이벤트다. 맘앤베이비엑스포 홈페이지의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평생 기억에 남을 순간을 댓글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미고 미니 캐비', '비트윈 올인원 힙시트 캐리어', '세타필 베이비 3종 SET' 등 알찬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매 회 육아맘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엄마 대상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엄마 대상 선착순 경품 이벤트'는 오직 엄마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현장 이벤트로, 박람회가 진행되는 4일간 매일 200명의 엄마에게 선착순으로 거즈 손수건, 영유아용 바디로션, 물티슈, 아기지퍼백, 수면등 등 핵심 육아용품 8가지가 담긴 선물팩을 증정한다. 단, 20대에서 40대 성인 여성에 한하여 참여 가능하며 조부모, 남편 등의 가족은 대상에서 제외된다.

이외에도 맘베에 참여하는 다양한 브랜드에서 박람회장을 방문하는 관람객들을 위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할인 판매, 선착순 이벤트와 더불어 제품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다채롭게 진행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맘베 회원가입자에게는 오는 2월 2일부터 4일까지 킨텍스에서 맘베와 동시 개최되는 문화·아트·창작 축제 '오초페스티벌 Lv.1'에도 무료로 입장할 수 있는 특별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유아림이 주최하는 제27회 맘앤베이비엑스포는 스토케, 리안, 다이치, 싸이벡스 등 250개사, 1000여개 부스가 참가해 국내 최다 브랜드, 최대 규모로 열릴 예정이다. 이번 전시회는 새해를 맞이해 2018년을 이끌 임신·육아 트렌드는 물론 봄 맞이 신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행사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맘앤베이비엑스포 홈페이지 혹은 (주)유아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