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2월 1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 베이비페어 '제27회 맘앤베이비엑스포'를 앞두고 ㈜유아림은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우리 아이와 만들어온 소중한 추억을 돌아볼 수 있는 이색 이벤트도 진행된다. '그날의 이야기 이벤트'는 첫 임신, 첫 출산, 첫 육아를 겪으며 얻게 된 소중한 순간을 공유하는 이벤트다. 맘앤베이비엑스포 홈페이지의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평생 기억에 남을 순간을 댓글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미고 미니 캐비', '비트윈 올인원 힙시트 캐리어', '세타필 베이비 3종 SET' 등 알찬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매 회 육아맘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엄마 대상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엄마 대상 선착순 경품 이벤트'는 오직 엄마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현장 이벤트로, 박람회가 진행되는 4일간 매일 200명의 엄마에게 선착순으로 거즈 손수건, 영유아용 바디로션, 물티슈, 아기지퍼백, 수면등 등 핵심 육아용품 8가지가 담긴 선물팩을 증정한다. 단, 20대에서 40대 성인 여성에 한하여 참여 가능하며 조부모, 남편 등의 가족은 대상에서 제외된다.
한편, ㈜유아림이 주최하는 제27회 맘앤베이비엑스포는 스토케, 리안, 다이치, 싸이벡스 등 250개사, 1000여개 부스가 참가해 국내 최다 브랜드, 최대 규모로 열릴 예정이다. 이번 전시회는 새해를 맞이해 2018년을 이끌 임신·육아 트렌드는 물론 봄 맞이 신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행사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맘앤베이비엑스포 홈페이지 혹은 (주)유아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