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명 윌리엄 해밍턴 화장품으로 불리는 '르아베크 모닝바아'를 홈플러스 문화센터뿐만 아니라, 이제 롯데마트 문화센터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이번에 르아베크 모닝바아가 롯데마트 고양점 문화센터 외 15곳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아기 피부를 보호해줄 수 있는 베이비 밤을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도록 패키징 한 베이비 스틱 밤이다. 에탄올, 파라벤 6종 등 아기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6종의 화학성분은 원천 배제하고,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실시한 피부과테스트와 저자극 테스트를 통과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이미 온오프라인 상에서는 '르아베크 모닝바아 윌리엄 스틱밤', '르아베크 윌리엄 스틱밤'으로 널리 알려진 제품이기도 하다.
|
또한, 방송인 샘해밍턴과 그의 아들 윌리엄해밍턴을 르아베크 모델로 발탁해 '윌리엄해밍턴화장품'으로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현재 르아베크 모닝바아 전 제품은 '윌리엄 해밍턴 화장품', '윌리엄해밍턴크림', '윌리엄해밍턴스틱밤' 이라는 별칭을 얻으며, 인기를 끌고 있는데 특히, 이번 홈플러스문화센터와 롯데마트문화센터에 지원되는 '르아베크 모닝바아 스틱밤'은 윌리엄 해밍턴이 직접 사용하는 모습이 윌리엄의 인스타그램에 올라오면서 더욱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르아베크 모닝바아 브랜드 정보 및 르아베크모닝바아 제품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르아베크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