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샘 해밍턴이 선택한 윌리엄 화장품 '르아베크 모닝바아', 롯데마트 문화센터 공식 협찬!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8-01-19 15:08



일명 윌리엄 해밍턴 화장품으로 불리는 '르아베크 모닝바아'를 홈플러스 문화센터뿐만 아니라, 이제 롯데마트 문화센터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스킨피스는 자사의 자연을 닮은 소중한 아이와 예비맘을 위한 프리미엄 맘&베이비 브랜드인 '르아베크 모닝바아' 제품을 롯데마트 고양점 외 15곳에서 진행되는 봄학기 문화 프로그램에 공식 협찬한다고 밝혔다.

㈜스킨피스 관계자는 "롯데마트 고양점 문화센터 외 15곳 매장에 제품이 지원될 예정이다"라면서, "롯데마트문화센터가 진행하는 마사지 강좌의 예비맘과 아기의 건강한 피부를 위한 선물 이라는 좋은 취지에 깊이 공감하여 무상 지원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이번에 르아베크 모닝바아가 롯데마트 고양점 문화센터 외 15곳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아기 피부를 보호해줄 수 있는 베이비 밤을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도록 패키징 한 베이비 스틱 밤이다. 에탄올, 파라벤 6종 등 아기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6종의 화학성분은 원천 배제하고,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실시한 피부과테스트와 저자극 테스트를 통과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이미 온오프라인 상에서는 '르아베크 모닝바아 윌리엄 스틱밤', '르아베크 윌리엄 스틱밤'으로 널리 알려진 제품이기도 하다.


롯데마트 고양점 문화센터 외 15곳에서 진행되는 이번 베이비마사지 강좌는 2월 9일부터 진행되며, 롯데마트 홈페이지를 통해 수강신청이 가능하다. 베이비 마사지 강좌를 통해서 수강생들은 르아베크 모닝바아 베이비스틱밤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르아베크 모닝바아는 '아이만을 생각한 자연을 닮은', '아이만큼 소중한 당신에게' 라는 모토로, 임산부들의 가장 큰 고민거리인 출산 전후 몸매 변화 및 피부 탄력을 케어하는 모닝바아 크림, 모닝바아 오일(임산부 화장품) 자연을 닮은 아이를 위한 모닝바아 베이비 스틱밤, 모닝바아 베이비워시3in1을 중점 판매 중이다.

또한, 방송인 샘해밍턴과 그의 아들 윌리엄해밍턴을 르아베크 모델로 발탁해 '윌리엄해밍턴화장품'으로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현재 르아베크 모닝바아 전 제품은 '윌리엄 해밍턴 화장품', '윌리엄해밍턴크림', '윌리엄해밍턴스틱밤' 이라는 별칭을 얻으며, 인기를 끌고 있는데 특히, 이번 홈플러스문화센터와 롯데마트문화센터에 지원되는 '르아베크 모닝바아 스틱밤'은 윌리엄 해밍턴이 직접 사용하는 모습이 윌리엄의 인스타그램에 올라오면서 더욱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르아베크 모닝바아 브랜드 정보 및 르아베크모닝바아 제품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르아베크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