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에몬스X롯데홈쇼핑, 2018년 신년맞이 '원데이 특집전' 2시간 생방송 예고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8-01-18 16:52



2018년 신년을 맞아 '표정있는 가구' 에몬스(대표이사 회장 김경수)에서 특별한 원데이 특집전을 마련했다.

에몬스가 롯데홈쇼핑과 손잡고 오는 1월 19일(금) '2018 신년맞이! 에몬스 인테리어 대전' 원데이 특집전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에몬스와 롯데홈쇼핑이 마련한 특집 방송으로 1, 2부에 걸쳐 2시간 동안 생방송으로 만날 수 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특별한 에몬스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이번 '에몬스 원데이 특집전'에서는 방송 중 구매고객을 위한 풍성한 혜택도 준비했다.

생방송 중 특별 사은품과 더불어 현금 총 400만원, LG UHD TV 3대, 블룸베르크 건조기 18대 등의 경품이 제공되며 추가로 자동주문시 3만원 할인, 일시불 결제시 7만원 할인, 무이자 최대 24개월 할부가 적용된다.

침대와 소파를 함께 선보이는 '에몬스 원데이 특집전' 1부는 오후 8시 40분에서 오후 9시 45분까지 진행된다. 1부 침대 방송에서는 에몬스 '휴 에디션 하이로유로탑 침대'를 소개한다.

아트월 스타일의 호텔식 침대로 안락한 호텔처럼 집을 바꿔줄 '휴 에디션 하이로유로탑 침대'는 가족 상황에 맞게 패밀리 침대로도 연출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지난 7일 론칭 방송의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특집전에서는 모던한 초코브라운 컬러도 추가로 선보이기로 했다.

오후 9시 45분부터 10시 45분까지 60분 동안 진행되는 2부 소파 특집에서는 유러피안 스타일 소파 에몬스 '가이아 소파'를 만난다.

디자인과 내구성이 탁월한 에몬스 '가이아 소파'는 이태리산 천연 소가죽을 사용해 편안한 착석감과 부드러운 터치감을 선사한다. 헤드레스트 각도 조절 기능으로 가장 편안한 포지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에몬스 관계자는 "신년을 맞아 최신 트렌드에 맞는 에몬스 제품들로 롯데홈쇼핑 원데이 특집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우수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