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모임에서 더욱 돋보이고 싶다면 '홀리데이 아이 메이크업'에 집중해보자. 강렬하고섹시한 눈빛부터, 청초하고 아련한 눈빛까지, 단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파티에서 주목 받을 수 있는 화룡정점 잇템들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
'어반디케이 문더스트 아이섀도우'는 각도에 따라 미세한 광채를 선사하는 스파클링 아이섀도우로, 총 8가지 다채로운 컬러로 구성됐다. 강렬하면서도 몽환적인 3D 메탈릭 펄과 광채가 어우러져 섬세하고 세련된 쉬머링 효과를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 문더스트 아이섀도우의 놀라울 정도의 부드러운 느낌과 반짝임은 고혹적이면서도 다이아몬드처럼 반짝이는 럭셔리한 눈매를 완성해 준다.
은은하게 반짝이는 눈물 효과를 준다고 해서 SNS 상에서 화제의 '눈물라이너'로 불리고 있는 '어반디케이 헤비메탈 글리터 아이라이너'는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화려한 스파클링 메이크업까지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얇고 정교한 브러쉬로 초보자들도 쉽게 또렷한 스파클링 아이라인을 그릴 수 있고, 언더라인에는 섬세한 눈물효과 연출이 가능하다. 피부에 밀착되는 젤 타입의 포뮬라로 쉽게 떨어지지 않고 가루 날림 없는 오랜 지속력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
슈에무라 '듀얼 스탬프 아이라이너'는 특히 2017년 홀리데이 컬렉션인 '슈퍼마리오 컬렉션'을 통해 처음으로 공개되면서 '유니크 아이템'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제품. 별 스탬프 반대편에 구성된 리퀴드 아이라이너는 부드러운 발림성을 자랑하고, 정교하고 또렷한 아이라인을 만들 수 있어 메이크업 고수는 물론 초보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
yangjiyoon@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