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올포유가 전속모델 김소연, 이상우와 함께한 겨울 화보 스토리를 공개했다.
김소연의 다운점퍼는 최근 트렌디한 겨울 아이템으로 꼽히고 있는 롱다운 제품으로, 가볍고 신축성이 좋은 울트라 스트레치 원단에 무릎 위까지 내려오는 충분한 길이감, 고급스러운 퍼 장식이 특징이다. 편안한 착용감과 우수한 보온력으로 한겨울까지 착용 가능하다.
이상우가 선보인 제품은 폴리 고신축 라미코팅 원단을 사용해 편안한 움직임과 착용감이 특징인 덕다운 퀼팅점퍼다. 절제된 디자인과 컬러로 겨울철 야외활동은 물론 연말 모임 등에서 멋스럽게 착용하기 좋다.
올포유 관계자는 "이번 겨울 화보는 김소연과 이상우가 보여주는 실제 부부의 케미와 겨울 아우터가 주는 포근하고 따뜻한 분위기가 잘 어우러져 사랑스러운 느낌이 돋보인다"며 "김소연과 이상우처럼 화보 속 겨울 제품으로 자연스러운 커플룩을 연출하기에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김소연은 최근 종영된 이상우 주연의 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 마지막회에 까메오로 출연해 극 중에서도 연인 관계로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남다른 애정을 과시하고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