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바이바닐라(B. by BANILA)가 '비바이바닐라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태연과 모델 김소희·이호정, 스타 뷰티 크리에이터들이 함께하는 'B.페스티벌(B.BEAUTY FESTIVAL)'을 펼친다.
B.페스티벌(B.FESTIVAL)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14일까지 바닐라코 오프라인 매장, 비바이바닐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먼저 태연 팬사인회(19일)는 바닐라코 오프라인 매장에서 홀리데이 한정판 립 제품인 '립라이크 스포트라이트 키트'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기존에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도 영수증을 지참하면 응모가 가능하며, 팬사인회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0명을 초청할 예정이다.
비바이바닐라 담당자는 "비바이바닐라의 첫 플래그십스토어 오픈을 맞아 고객들이 트렌디하면서도 쉽고 재미있는 메이크업을 즐기며 경험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며 "메이크업과 음악이 함께하는 B.페스티벌을 통해 연말을 업그레이드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비바이바닐라 플래그십 스토어는 서울 강남구 삼성동의 스타필드 코엑스몰 지하 1층의 바닐라코 매장을 새롭게 단장해 19일 오픈을 앞두고 있다. 플래그십 스토어는 바닐라코가 새롭게 선보인 메이크업 브랜드인 '비바이바닐라'의 컨셉과 다양한 제품을 보여주는 공간으로, 컨템포러리하면서도 남들과는 다른 개성의 새로운 메이크업을 경험할 수 있는 뷰티&스타일 매장으로 운영될 예정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