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실리프팅, 레이저리프팅 등을 위해 피부과를 찾을 때 고려사항은?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7-12-04 13:52



연말이 되어 송년회 등의 각종 모임이 다가오면서, 광주 지역의 피부과에도 좀더 젊어보이고 싶은 마음에 피부관리나 v라인리프팅 등을 받으려는 사람들의 방문이 늘고 있다. 특히 리프팅은 단기간의 시술만으로도 처진 피부를 당겨 올리고 잔주름을 완화시켜 주기 때문에 V라인의 얼굴을 원하거나 동안 얼굴을 원하는 이들에게는 큰 관심의 대상이 된다. 다만, 같은 지역의 피부과라고 해도 제공하는 리프팅의 방법이 다른 경우가 많아 어떤 시술이 자신에게 보다 적합한지를 놓고 고민을 하게 되는 경우가 많다.

실리프팅은 인체에 무해한 녹는 실(의료용)을 피부 진피층에 삽입하여 피부를 당김으로써 처진얼굴과 피부주름을 개선해주고, 콜라겐 형성과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탄력을 증진시키는 역할을 하게 된다. 이러한 실리프팅에는 일자형 실을 사용하는 울트라V리프팅, 회오리모양의 실을 사용하는 회오리리프팅, 360도 양방향의 비고정형 부드러운 Cone 모양의 실을 사용하는 실루엣 소프트 등이 있다. 실루엣 소프트는 4세대 페이스 리모델링 시술이라 불리며 볼륨과 리프팅이 동시에 가능하고, 짧은 시술 시간에 비해 지속 능력이 매우 길어 인기를 얻고 있다.

레이저리프팅은 실이 아닌 레이저를 이용하는 방법으로 스마일 리프팅은 얼굴의 안쪽과 바깥쪽 모두를 리프팅하는 신개념의 레이저리프팅으로 팔자주름, 입술주름, 눈가주름 등 주름개선과 피부 타이트닝에 효과적이고, 써마지 CPT는 전세계적으로 각광을 받고 있는 써마지 리프팅의 차세대 버전(3세대 써마지)으로 주름개선과 피부탄력 증진에 매우 효과적이다. 그외에도 벨로디2 리프팅은 V라인의 턱선을 만들고 힙업, 처진가슴 등 처진 살을 올리고 주름을 개선하는데 효과적이며, 악센트 프라임은 확실한 피부 타이트닝을 통해 작은 얼굴을 위한 V라인리프팅은 물론이고, 바디 사이즈 감소에 효과적인 레이저 리프팅이다.

환자별 맞춤형 리프팅 솔루션을 제공해 온 광주 미라클의원 박소정 원장은 "최근에는 얼굴리프팅뿐만 아니라 바디리프팅을 원하는 환자도 점차 늘고 있는데, 환자의 상태에 따라서 보다 나은 효과를 가져오는 리프팅 방법이나 장비가 조금씩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최적의 솔루션을 제시해 줄 수 있는 피부과를 찾는 것이 필요하다"며, "안전하고 검증된 정품 사용과 좋은 장비, 풍부한 경험의 우수한 의료진 이렇게 3박자가 모두 어우러질 때, 자신이 원하는 형태와 탄력을 가진 얼굴과 체형으로 튜닝한 것처럼 보다 나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이에 덧붙여, "써마지 CPT 시술을 받기 전에 정품팁 사용여부를 확인시켜 드리는 것은 물론 미국 FDA나 KFDA 인증 의료용 제품 사용은 기본이다"며, "써마지CPT, 악센트 프라임, 스마일 리프팅, 실루엣 소프트 등 선진국의 다양한 리프팅 장비를 도입함으로써 환자의 만족도를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강조하였다.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