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질 좋은 수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수면은 하루의 컨디션을 좌우하고 건강과 직결되는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이다. 이런 가운데 수입 매트리스 전문 유통 브랜드 '더슬립'이 전품목 세일전을 연다.
템퍼 매트리스는 미 항공우주국(NASA)에서 개발한 특유의 '템퍼 메모리폼'을 탑재했으며, 오픈 셀 구조를 통해 인체가 잠든 동안 느끼는 압력을 완화시켜 푹신함을 겸비했다. 씰리 매트리스는 척추 건강에 관한 전문가인 정형외과의들이 직접 참여하여 척추와 등 근육이 받는 압력을 고려한 정형외과적 의학기술로 설계됐다. 또한 '코일 시스템'의 인체공학적 분석과 설계를 기반으로 안락함을 지녔다.
침대는 본인 몸에 가장 편안하고 맞는 브랜드를 직접 선택해야 하는데, 직접 고객이 신중하게 생각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더슬립은 조언자로서의 역할도 하고 있다.
더슬립은 템퍼, 씰리침대, 스턴스앤포스터, 킹스다운, 에어룸 등의 미국 침대매트리스를 해외직구가격 보다 더 싸고 안전하게 고객이 원하는 날짜에 받아볼 수 있다는 점에 있어, 직구의 단점을 보완시키고 고객의 만족을 높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더슬립 관계자는 "창고형 매장이라는 특성상 저렴한 가격에 고객들에게 고품질의 상품을 제공할 수 있어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이 많이 찾고 있다. 위치상의 한계를 극복하고 찾아오신 분들 에게 최적의 가격으로 침대매트리스를 공급해드리고자 한다. 기존에 해외직구를 이용해 보신 고객 역시 더슬립의 합리적인 가격과 맞춤 배송시스템을 선호한다"고 전했다.
인테리어, 마케팅, 중간유통과정에서 생기는 마진을 축소시켜 고객에게 가격부담을 최소화하며, 알찬 상품을 제공하는 더슬립 만의 경영 및 유통방식을 고집해온 결과, 최근 조선일보 주관 '2017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 시상식'에서 가구(수입매트리스) 부문 상위권을 기록하기도 했다.
한편, 더슬립의 전 라인업 세일에 대한 내용, 제품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