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읽으신 책 저랑 바꾸어 보실래요? 나인블럭(9 BLOCK), ‘신간서적 맞교환 행사’ 진행

임기태 기자

기사입력 2017-10-17 10:03



선선한 가을 날씨가 이어지는 요즘, 전국 곳곳에서 다양한 축제들이 잇따라 열리며 나들이객들의 발길을 붙잡고 있다. 독서의 계절 가을이 왔음을 실감케 하는 '책 축제'도 속속 열리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DFD 라이프. 컬처 그룹이 나인블럭(9 BLOCK)이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아, 신간서적 맞교환 행사인 '나인블럭 마켓'을 개최한다고 밝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는 10월 19일(목)과 20일(금) 11시부터 6시까지 양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2014년 이후 출판된 신간서적 중 내가 읽은 책을 다른 사람의 책과 교환할 수 있는 특별한 행사다. 책을 들고 나인블럭 중대동점을 방문해 루프탑에 마련된 교환 창구에서 이를 맞교환 하면 된다. 별도의 신청 과정이나 참여 비용은 없다.


맞교환한 책은 나인블럭 루프탑에 앉아 선선한 가을 바람을 만끽하며 즐길 수 있다.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을 접목하며 이색 카페로 주목 받고 있는 나인블럭은 커피와 문화, 라이프스타일이 접목된 특별한 공간에서 바리스타가 뽑아주는 최고 품질의 커피를 맛볼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이다.

이 뿐만이 아니다. 나인블럭 마켓은 다양한 브랜드의 플리마켓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가을 맞이 아이템 전으로 기획된 이번 플리마켓에서는 책과 소품, 액세서리 등 다양하고 개성 넘치는 핸드메이드 제품들을 구경하고 구매할 수 있을 전망이다.

나인블럭 관계자는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아 보다 특별한 컨셉의 마켓을 준비하게 됐다"며 "책 교환 외에도 다양한 행사를 마련한 만큼, 오는 19~20일 나인블럭 중대동점을 방문해 가을 바람도 쐬고 마음의 양식도 쌓아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제대로 찍었다! 프로토 80회차 해외축구 필살픽 1031% 적중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