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파온테크 후원, 지영민프로 드림투어 12차전서 생애 첫 우승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7-09-26 16:11



야외스크린 골프 전문업체인 ㈜ 파온테크에서 후원하고 있는 지영민 프로가 KLPGA 2017 엑스페론-백제CC 드림투어 12차전(총상금 6,000만원)에서 우승했다. 1라운드에서 4명의 선수가 중간합계 5언더파 67타로 공동 선두에 오르며 치열한 우승컵 경쟁을 했다. 최종 라운드에서 다른 선수들이 주춤한 사이, 지영민 프로가 침착하게 4타를 줄이며 최종합계 9언더파 135타(67-68)로 생애 첫 우승을 했다.

지영민 프로는 "첫날은 '이번 대회는 욕심을 버리고 보기 없는 경기를 해보자..' 하는 마음가짐으로 임했는데, 오히려 마음이 편안해져서 집중이 잘 된 거 같았으며, 경기가 끝난 후에야 공동선두인지 알 정도로 게임에만 온전히 집중했다고 한다. 둘째 날은 '18번홀까지 긴장 늦추지 말고 집중하여 최선을 다하자' 라고 생각하고 게임에 전념했다고 한다. "작년에 PGA로 승격해서 실제 투어 생활은 올해가 첫해인데, 그 동안 노력에 대한 스스로 보상받은 기분이 들어요." 며 소감을 밝혔다.

평소 연습량이 많기로도 유명한 지영민프로는 정회원 승격되고 매일 꾸준히 라운드를 돌며 연습을 하였으며, 정규투어 경험이 많은 언니(지영진프로)의 조언이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한다. 매일 새벽 4시에 일어나 꾸준한 아침운동을 통하여, 감각이 많이 살아나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었다.

지영민프로는 언니(지영진프로)와 운동하기 편하게 많은 배려해주는 든든한 후원사 ㈜파온테크에도 감사인사를 전했다. 현재 지영민/지영진 프로는 리코에이젼시 소속으로 ㈜파온테크의 지원을 받아 골프에 전념하고 있으며, KLPGA정규투어 입성에 목표를 맞추겠다는 당찬 포부를 인터뷰 내내 밝혔다.

이번 지영민프로의 우승은 리코에이젼시 와 ㈜파온테크의 MOU를 통해 만들어낸 최초의 지원 프로그램으로 KLPGA소속 지영진 , 지영민 , 김솔비 프로 / KPGA 반찬영프로 등 4명을 후원하고 있다. ㈜파온테크는 국내 야외스크린 공급1위 업체로서, 실내스크린, 스윙분석기, 퍼팅 게임기, 초고속카메라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장에 공급하고 있다.

마감직전토토, 실시간 정보 무료!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