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코리아는 최상의 차량 컨디션을 위한 차량 유지관리 프로그램인
'아우디 서비스 쿠폰 패키지'는 '스탠다드 패키지', '프리미엄 패키지', '브레이크 패키지', '컴팩트 패키지' 의 네 가지 종류로 출시된다. '스탠다드 패키지'는 매 3만km마다 그리고 '프리미엄 패키지'는 매 6만km마다 점검 및 교체가 필요한 필수 부품에 대한 유지·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브레이크 패키지'는 안정된 제동성능을 위한 브레이크 구성품 및 브레이크 오일 교환 서비스를 제공하며 '컴팩트 패키지'는 '카 서비스 플러스'가 기본으로 제공되지 않는 아우디 A1, A3 오너들의 초기 차량 유지·관리에 최적화된 서비스로 구성됐다.
세드릭 주흐넬 아우디 코리아 사장은 "'아우디 서비스 쿠폰 패키지'는 기존 서비스 쿠폰 패키지에 대한 고객의 의견과 A/S서비스 현장의 목소리를 반영하여 실질적인 고객의 수요가 높은 아이템과 서비스로 업그레이드한 것"이라며 "차량의 유지·관리 비용은 물론 고객의 시간과 노력까지 줄이면서 아우디 차량을 최적의 컨디션으로 운행하는데 도움을 드리고자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아우디 코리아는 앞으로도 고객 서비스 개선에 주력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에게 신뢰받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아우디 서비스 쿠폰 패키지'는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구매 및 사용할 수 있으며, 지난 2월부터 진행중인 '위 케어 캠페인(We Care Campaign)' 바우처로도 구매가 가능하다. '아우디 서비스 쿠폰 패키지'는 같은 차종의 경우라도 모델, 옵션 그리고 연식에 따라 부품이 다르기 때문에 패키지 가격이 상이해 구매하고자 하는 차종의 서비스 쿠폰 패키지의 정확한 가격은 가까운 아우디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확인하면 된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