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스킨푸드가 올 가을 시즌 컬러인 '플럼 버건디'로 분위기 있는 자두과즙상 메이크업을 연출해 줄 '플럼 멜로우 컬렉션' 5종을 출시했다.
'플럼 멜로우 글로우 립락커'는 촉촉하고 탱글한 자둣빛 광채를 선사하는 볼륨 틴트 립락커다. 천연 자두 오일 함유로 입술을 탱글하고 촉촉하게 연출하며, 우수한 발림성과 밀착력으로 입술에 얇고 가볍게 밀착되는 점이 특징이다. 컬러는 '1호 라떼플럼', '2호 칵테일플럼', '3호 쉬머플럼' 총 3가지로 구성됐다.
'생과일 립 앤 치크 세가지맛 플럼 멜로우 컬렉션'은 기존 스 킨푸드 베스트 셀러인 '생과일 립 앤 치크 세 가지맛'의 플럼 멜로우 한정판 패키지다. 볼과 입술을 자두 컬러로 생기 있게 연출해주며, 플럼 컬러의 한정판 패키지가 소장 가치를 더했다. 컬러는 두 홋수로, '7호 말린자두' 컬러를 새롭게 선보이며, 기존의 '6호 자두'를 한정판 용기로 선보인다.
'생과일 네일 플럼 멜로우 컬렉션'는 네일에 생자두 컬러와 풍부한 광택감을 선사하는 프리미엄 네일이다. 자두 추출물을 함유한 고광택 베이스를 사용해 한 콧만으로도 윤기 있는 네일을 연출할 수 있다. 컬러는 '10호 자두밀크티', '11호 자두시럽', '12호 자두오일'로 구성됐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스킨푸드 '플럼 멜로우 컬렉션' 5종은 잘 익은 자두 컬러들로 립과 아이, 치크까지 연출 할 수 있는 가을 메이크업 컬렉션이다"며 "올 가을 트렌드 컬러인 '플럼 버건디'로 분위기 있는 자두과즙상 메이크업을 연출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yangjiy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