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생활맥주, 수제맥주 브루어리 와일드웨이브 브루잉과 '탭 테이크오버' 행사 개최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7-09-17 10:12


수제맥주 프랜차이즈업체 생활맥주는 오는 17일까지 서울 소재 주요 직영점에서 와일드웨이브 브루잉과 탭 테이크오버(Tap Takeover) 행사 '반갑다 친구야!'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반갑다 친구야'는 지방의 특색 있는 수제맥주 브루어리 제품을 소비자들이 보다 쉽고 친근하게 접할 수 있도록 마련된 행사다. 초창기 파트너인 '브루원'과의 첫 번째 탭 테이크오버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 됨에 따라 두 번째 행사가 기획되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레이트비어 한국 맥주평가에서 1위를 차지한 '와일드웨이브 브루잉'과 함께한다. 와일드웨이브 브루잉은 한국적인 맛과 멋을 갖고 있는 국내 최정상 브루어리 중 하나다. 이번 행사에서는 호핑온 페일에일, 파인빌 IPA, 블랙홀 스타우트, 트로피칼 세종, 설레임 플러스 등 와일드웨이브 브루잉의 가장 인기 있는 수제맥주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생활맥주 임상진 대표는 "생활맥주는 국내 소비자에게 수준 높은 수제맥주를 선보이기 위해 실력 있는 브루어리와의 다양한 협업을 추구하고 있다"며, "지역 브루어리에는 새로운 판로를 제공하고, 소비자에게는 양질의 수제맥주를 제공함으로써 국내 수제맥주 산업 발전에 기여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생활맥주는 국내 최다 매장을 보유한 수제맥주 대표 프랜차이즈로써 즐거운 수제맥주 문화를 만들기 위해 '비어요가', '캠프비어'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마감직전토토, 실시간 정보 무료!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