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여름방학도 '메디폼'과 함께 안전하게 즐긴다~

이규복 기자

기사입력 2017-08-04 10:31





한국먼디파마는 4일 자사 습윤밴드 브랜드 메디폼이 오는 31일까지 '
메디폼- 키즈런 안전달리기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메디폼- 키즈런 안전달리기 캠페인은 아이들의 활동량이 많아지는 여름방학 동안 안전을 생활화할 수 있도록 올바른 상처관리 및 안전하고 건강한 놀이 수칙 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캠페인은 먼저 '신개념 참여 놀이'인 키즈런 프로그램을 시작하기에 앞서 참가자 어린이들에게 상처가 났을 때의 대처법을 소개한다. 또, 프로그램 참여한 아이들의 부모에게도 상처 종류에 따른 처치법을 알려주고 일상 속 상처치료 및 습윤밴드에 대한 이해를 높일 예정이다.

행사에 참여한 아이들에게는 메디폼에서 제작한 '안전한 달리기, 신나는 놀이 수칙 8' 가이드를 '메디폼 H주니어' 제품과 함께 전달한다. 가이드에는 달리기를 할 때 적합한 의상과 신발은 물론 상처 시 올바른 처치법에 관련한 팁이 담겨있다.

특히, 캠페인 기간 동안 키즈런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아이들에게는 메디폼 H주니어 총 7000여개를 증정해 제품 체험 기회도 확대할 예정이다.

한국먼디파 마메디폼과 함께 캠페인을 진행한 키즈런 운영사인 잘큼의 추광민 본부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상처치료에 관한 안전교육을 제공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키즈런을 통해 안전하게 놀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캠페인에서 제공된 메디폼 H주니어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슈렉과 쿵푸팬더 캐릭터가 그려진 하이드로콜로이드 타입의 습윤드레싱재로 기존 '메디폼 H'의 키즈 버전이다.

키즈런은 아이들을 위한 신개념 놀이프로그램으로 주어진 미션을 팀으로 해결해 나가며 리더쉽과 협동정신을 배우고 교우관계를 증진시킬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규복 기자 kblee341@sportschosun.com

마감직전토토, 실시간 정보 무료!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