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도니버거 분당이매점 전격 오픈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7-07-20 14:31



믿고 먹는 햄버거 프랜차이즈 도니버거 분당이매점이 7월 19일 오픈했다.

도니버거 분당이매점은 지역의 특성에 맞춰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Cafe style의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가족과 연인, 친구와 편안하게 머물고 싶은 공간을 연출하였다.

본사 도니버거에서는 "정형화된 햄버거 매장에서 탈피한 감성적인 인테리어와 그 지역에 맞춘 특성을 최대한 살려서 기존 패스트푸드와의 차별성을 두었고, 편하고 오랫동안 머물고 싶은 매장에 초점을 두었다."고 전했다.

도니버거는 차별화된 경쟁력을 위해 다수의 매장오픈이 목적이 아닌 '동네에 하나밖에 없는 맛있는 햄버거집'이라는 컨셉과 그 동네에 맞춘 특별한 메뉴구성으로 소비자에게 어필 하고 있다.

관계자는 "본사의 수익 보다는 가맹점의 수익을 우선시 하며, 고비용을 요구하는 타 브랜드와 달리 소자본으로 창업할 수 있는 다양한 지원을 하고, 오픈 후 지속적인 매장관리, 메뉴개발을 통해 꾸준히 성장 중인 햄버거 프랜차이즈다."고 전했다.

한편, 햄버거 프랜차이즈 도니버거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지역 상권 내 최고의 햄버거 매장으로 거듭나고 있다.

마감직전토토 국내 유일 실시간 현장정보 무료 제공 이벤트 실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