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올 하반기 미국 최대 약국 체인 브랜드 '월그린(Walgreen Corporation)'에 입점을 예고하며 본격적인 미국 시장 공략에 나섰다.
또한 닥터지는 지난 9일(일)부터 11일(화)까지 진행된 세계적인 3대 뷰티 박람회 '2017 북미 라스베가스 코스모프로프'에 참가했다고 전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브랜드 주력 제품인 배리어 액티베이터 크림과 필링 라인을 중점으로 소개했고, 닥터지 부스를 방문하는 바이어 대상으로 스킨케어 샘플을 증정하는 등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제품력에 대한 호평을 받았다.
고운세상 코스메틱 관계자는 "까다로운 미국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은 닥터지 브라이트닝 필링젤을 필두로 미국 시장에 더 많은 제품을 선보일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K-뷰티 피부 전문가가 개발한 피부 타입별 맞춤형 화장품이라는 차별화 전략으로 미국 시장을 적극 공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닥터지는 최근 각종 방송에서 맹활약하며 예능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방송인 이상민과의 콜라보 영상을 선보인 바 있다. 영상 공개 후 닥터지는 '브라이트닝 업 선 스틱(이상민 선스틱)'의 일 평균 판매 수량이 10배, '하이드라 인텐시브 스킨 미스트(이상민 미스트)'가 2배 이상 증가하여 업계 내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yangjiy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