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전국당구대회 우승 강지은 선수, 빛나는 활약 뒤에 숨겨진 제이준코스메틱의 후원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7-07-19 11:01



강지은(서울당구연맹*25) 선수가 지난 14일 '2017 제 13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단풍미인배 전국당구대회"에서 정상에 올랐다.

랭킹 5위인 김보미 선수와 승부치기 접전 끝에 우승을 차지한 것으로 강지은 선수는 2017년 올해 데뷔하여 1년도 안되는 짧은 기간 안에 실력을 발휘, 우승을 하여 의미가 깊다.

강지은 선수는 경기 직후 "우승이 정말 간절했는데, 중요 대회에서 좋은 성과를 내게 되어 기쁘다. 컨디션을 잘 유지하여 지속적으로 상승세를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선수 생활의 목표에 대해서는 "랭킹 5위 안에 드는 것이 목표이고, 다음달 출전하는 대회에서도 좋은 성과를 거두고 싶다" 고 덧붙였다.

한편, 강지은 선수는 제이준과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하여 활동 중으로 제이준코스메틱은 현재 스포츠 영역에서 당구와 골프 선수의 스폰서십을 진행하고 있다.

제이준은 당구 선수를 스폰서십하는 것에 대해 "제이준 브랜드의 역사는 타 브랜드에 비하면 짧지만 소비자의 관심이 없었다면, 브랜드도 단기간에 이렇게 성장할 수 없었다고 생각했다. 그런 의미에서 인기 스포츠인 골프 선수에 대한 스폰서십과 더불어 비인기 종목에 대한 관심도 필요하다 여겨져 당구 선수에 대한 후원을 시작하게 된 것이다. 앞으로도 비인기 스포츠 종목에 대한 관심과 더불어 강지은 선수에 대한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마감직전토토 국내 유일 실시간 현장정보 무료 제공 이벤트 실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