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에스티 로더, 완벽하게 빛나는 여름 메이크업을 위한 '골드 쿠션' 출시

양지윤 기자

기사입력 2017-07-11 11:34


사진=에스티 로더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글로벌 뷰티 브랜드 에스티 로더가 베스트셀러인 기존 더블웨어 쿠션 파운데이션에서 업그레이드된 '더블웨어 골드쿠션'을 선보였다.

배우 서현진의 맑고 깨끗한 무결점 피부의 비결로도 잘 알려진 에스티 로더의 더블웨어 골드 쿠션은 롱 웨어 메이크업의 선두주자답게 뛰어난 밀착력과 커버력은 물론, 기존 더블웨어 쿠션보다 더 강력해진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가진 골드 패키지로 새롭게 변신했다.

에스티 로더의 골드쿠션은 가벼운 포뮬라로 광채 나는 자연스러운 피부 연출을 도와주며, 동시에 블렌딩된 특별한 스킨케어 성분으로 피부의 유분과 번들거림을 잡아주고 피부 결을 정돈시켜주며 수분을 충전해준다.

또한 여름철 소비자들의 많은 메이크업 고민인 높은 습도나 땀에도 강한 골드쿠션은 습한 날씨에서도 피부 메이크업을 수정 없이 8시간이나 지속시켜준다.

특히나 이번 에스티 로더 더블웨어 골드쿠션은 소비자들의 폭넓은 선택을 위해, 기존 존재하던 5가지 색상에서 '쿨본' 컬러를 추가로 출시해 7월 셋째 주부터 에스티 로더 매장에서 새로운 컬러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더블웨어 골드쿠션은 7월 1일부터 전국 에스티 로더 매장에서 판매 되고 있다.


yangjiyoon@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